> ─┼★STB 상생방송★┼─ :: 진리공부의 원칙과 핵심을 깨치다.(개벽지 11월호)

진리공부의 원칙과 핵심을 깨치다.(개벽지 11월호)

 

 

도기 147년 양력 10월 8일,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상생관에서는 10월 증산도대학교 인터넷 교육이 전국 및 해외도장으로 송출되었습니다. 열흘간의 긴 추석연휴를 보낸 후 심신을 새롭게 하고 교육에 참석한 도생들은 가을 결실의 열매와 같은 진리 교육에 정신을 집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입공치성을 올린 후 첫 번째 시간으로 태상종도사님의 도훈을 받들었습니다. 도기 134녀 3월 7일 증산도대학교 시 "천지대역자의 사명을 다하라.열매맺는 신앙을 하라"는 제하로 내려 주신 생명 말씀의 주요 부분을 시청하였습니다.

 

[종도사님 도훈 주요 말씀]

진리공부의 큰 원칙은 체體공부와 용用공부가 있다. 체공부는 궁극으로 가면 대우주의 생명의 근본 자리, 중심 핵자리인 일심법을 찾는 것이다. 용공부라는 것은 진리 맥을 잡아서 자유자재로 남에게 전해주고 실제로 진리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진리의 핵심 맥을 잘 잡는데 어떻게 활용을 잘 할 수 있느냐? 용공부의 증진은 체공부가 되는 만큼 되는 것이다.

 

선천문화에서 실제로 진리 해답이 하나도 나오지 않는다. 천지 주권자 진리의 주재자가 인간 세상에 오셔서 무극대도를 통해서 진리의 최종 해답이 선언되는 것이다. 우주의 도통문으로 들어가는 진리 해독의 지도가 뭐내면 우주일년 이야기 그림 한장이다.

대우주를 잡아 돌리는 체공부 우주진리의 핵심자리. 무극과 태극과 황극이라는 우주본체가 순환을 하면서 현실하늘땅 인간 신명세계가 열려서 둥글어 간다. 무극과 태극과 황극을 알아야 한다. 우주 일년 사계절을 알아야한다.

궁극적으로 진리 중심에서 보면 세속적인 성공이란 아무런 의미가 없다. 가을우주에 들어오는 진리의 문을 여는 진리의 열쇠 마스터키를 손에 쥐어야 한다. 영원히 무너지지 않는 하늘이 보증해주는 유일한 성공 참된 성공 영원한 성공이 천지 성공이다.

 

우주는 끊임없이 매순간 조화 생명력 토土를 창출한다. 내 정신이 영원히 존재하려면 중앙 5토 중앙 10토 그것이 영혼의 심장에서 축적되도록 해야 한다. 그래서 일심을 가지고 몸을 잘 아끼며 수행을 해야한다.

 

종통 도권계승이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거냐? 상제님의 종통 법맥에 매달려야 산다. 종통은 의통이고 개벽은 의통이며 통일은 의통이다.

상제님 도문화에서 1만 2천명 도통군자가 이번에 나온다. 이번에 도통을 받는 육임을 완성하는 자가 상제님 문화에서 자손과 방계 도생들이 나온다.

 

 

미스터리, 한문화, 예언, 수행, 사후세계와 증산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께

소책자 무료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010-9659-9576번으로 문자로 많이 신청해주세요^^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