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태을주 도공체험 15] 조상님의 절규

 

 

[증산도 태을주 도공체험 15] 조상님의 절규

 

 

 

"저는 당시 진주라는 친구를 위해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고있었습니다. 도공을 하던중 저도 모르게 입밖으로 이야기가 터져나왔습니다. 그것은 약간 이상한 느낌이었습니다. '내가 하는 이야기가 아닌데??' 라고 생각하자,

"진주 할미되는 사람 이외다. 진주야, 조상의 척이 많고 네가 머리가 막혀서 우리가 아무리 애를써도 머리가 뚫리지 않으니 이 일을 어찌하냐!!"

 자기를 진주 할머니라고 밝힌 신명은 진리를 전해듣고도 깨닫지 못하는 무지하고 어리석은 자손에 대한 한탄을 계속 쏟아내었습니다!

조상님의 울적한 기분을 같이 느끼며, 저는 갑자기 조상천도신단으로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조상신단에가서는 신단을 붙잡고 펑펑 울었습니다. 한없는 슬픔, 조상신단에 올라간 조상들에 대한 부러움과 질투. 그리고 마침내 개벽기에 사라질 억울함. 눈물이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ㅡ어제 *설 조상보은치성때 같은도장 여성 대학생도생님이 음복자리에서 들려준 체험담 중

(*북두협객 주: 증산도에서는 설과 추석전에 음식을 차려 조상의 은혜를 기리는 조상보은치성을 행합니다)

 

-=-=-=-=-=-=-=-

 

증산도 대학교 때도 발표한 유명한 체험담이라 알고 계신 분이 많으겠지만, 어제 또 본인 입으로 듣는데 숙연해지더군요.

전 총3번들었습니다. 당시 태을주 도공체험때 도공현장에서 저도 있었거든요. 첫도공체험발표때. 증산도 대학교 발표때. 그리고 어제 한 번. 총 세번.

조상님들의 절규를 들을 수 있다면, 어찌 스스로의 편안함만을 생각할 수 있을까요?

 

 

조상님의 '머리가 열리지 않는다'는 한탄처럼 그게 또 *척의 무서움이겠지요.

이틀전 들은 체험담이 생각나서 블로그에 다시 한 번 남겨봅니다~

(*북두협객 주: 척이란, 본인이 전생과 현생에서 지은 죄 또는 조상의 죄로 인한 원한맺힌 신명들이 보내는 미움의 기운을 이야기합니다. '무척 잘산다'는 말도 없을 무, 척. 척이 없어야 잘산다는 말입니다.^^)

 

 

 

 

 

 

우주변화의 원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 번으로 이름,주소,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분들왼쪽 상단 메뉴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