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입도수기]태극도에서 증산도 진리를 찾기까지

 

[증산도 입도수기] 태극도에서 증산도 진리를 찾기까지

 

의정부도장 김길* 도생님 (여, 94세)

 

제가 증산도를 알게 된 과정은 먼저 저의 외손자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에 갔을 때 소개받은 김진* 씨가 귀국 후 저의 집에 방문하여 간절히 가볼 곳 (태극도)이 있다고 말을 하길래 거절하기가 뭐하고 해서 그럼 그 곳의 경전을 보고싶다고 하니 진경이라는 책과 작은 책 몇 권을 줬는데 그 책속에서 상제님을 만나게 된 것입니다. 그 책을 통해 우주구원섭리와 천지조화, 천지인, 신과 인간의 관계 등 신비에 쌓여있는 놀라운 내용을 접하고 열번이나 읽고 또 읽었습니다.

 

 

그리고는 혼자만 알기가 아까워 대학후배를 만나 책을 보여주고 한번 읽어보라고 권하니까 그 후배가 '그 책은 보지말고 이 책을 보시라.'며 책을 한 권 내놓았는데 그 후배가 대학총장 재임중에 한 증산도 신도가 권해주었던 증산도 도전 책이었습니다. 

 

 

그 책을 받아서 집에 와서 읽어보니 진경보다 더욱 확실하게 상제님의 천지개벽 공사와 신도와 함께 완벽한 성사과정이 짜져있음과 조상치성 공양과 인류구원 육임도수, 선경낙원, 더욱이 만국활계남조선과 남조선의 주체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행운과 희망을 주는 책이었습니다.

앞으로 일심으로 수행정진할 것을 생각하게 되었고 너무나 기쁘고 기뻐서 잠을 자지 않고 읽고 또 읽고 하다가 도전 뒷면에 도장 주소를 보고 도장에 전화를 해서 확인하고 도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도장을 방문하여 많은 의문과 질문을 하여 응답을 받고, 교육도 받고 하여 바로 태을주와 시천주, 여러 주문이 들어 있는 주문지를 받고 조석으로 수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앞으로 진리공부와 수행을 열심히 해서 나이는 많지만, 주어진 천명을 완수하고자 합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역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 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번으로 이름, 주소, 생년월일, 신청동기를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 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친절한 북두협객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