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상생방송 증산도 창원명서 도장 입도사례] 앞으로 좋은 세상이 온다!

[상생방송 증산도 창원명서 도장 입도사례]

'앞으로 좋은 세상이 온다.'

-증산도 창원명서 도장 장남 0 도생

 

창원은 요즈음 가을 국화 축제로 거리 곳곳에 예쁜 꽃 화분들이 놓여 있습니다. 가을의 성숙함을 느끼고 있는 지금 저에게는 또 다른 변화의 결실이 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증산도 상제님 도문에 입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아버지 옆에서 뜻도 모르고 아침 저녁으로 청수 모실 때 주문을 따라서 읽어보라고 아버지가 말씀 하시면 곧잘 따라 읽곤 했습니다.

아버지는 항상 “앞으로 좋은 세상이 온다”고 하시면서 상제님을 지극하게 신앙하셨습니다. 그 때는 대순전경으로 진리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그 때는 대부분의 말씀들이 이해가 잘 되지 않았지만 시간이 많이 흐른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면 “상제님께서 천지공사 보신 프로그램대로 역사가 돌아가고 있다”고 하시면서 아버지께서 조목조목 말씀해주신 사건들이 맞아 들었다는 것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올해 9월 12일(수)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경남지역으로 순방 오실 때 창원명서도장 박선자 수석포감님이 연락을 주셔서 당일 현장에 참여해 종도사님의 말씀을 들었으며 도훈 말씀이 끝난 후에는 개인적으로 종도사님께 인사를 드릴 수 있었던 영광을 얻었습니다.

STB 상생방송 초창기부터 환단고기 콘서트와 여러 프로그램 등을 계속 시청해왔던 저로서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10월 27일(토)에는 태전 태을궁 상제님 성탄치성에도 참석했습니다. 그 날 상제님의 도복과 담뱃대 등을 종도사님께 헌정하신 안내성 성도의 손자 분의 증언이 있었는데, 특히 종도사님께서 상제님의 도복을 직접 입어보시는 장면에서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증산도가 크게 성장하리라는 확신을 느꼈습니다.

21일 정성수행과 8관법 입도교육을 받는 과정에서 세심하게 배려해주신 박선자 포감님과 열정적으로 진리 교육을 해주신 김창현 수호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도장에서 정성수행을 하기 전에는 밤 12시 이전에 잠을 자지 못했는데 도장에서 수행과 진리교육을 받으면서 조금씩 잠을 더욱 편안하게 푹 잘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재작년 연말과 작년 5월 경에 교통사고를 2번 당해서 건강 상황이 좋지 않아 재활 치료 중이라 저부터 하루 빨리 염념불망 태을주 수행과 재활 치료를 잘 받아 건강을 회복해 상제님 일꾼으로서 적극적인 신앙을 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역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 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번으로

이름, 주소, 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립니다^^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 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의 소책자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