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벽이란 무엇인가? 참진리를 찾아서. 죄와 철부지

 

일찍이 동서양 모든 성자들, 현인과 철인들, 위대한 예언가들은 그들 깨달음의 최종 결론으로 머지않아 닥쳐올 대변국을 이야기 했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렸지만 지금은 우주가 탈바꿈하는 천지의 개벽철입니다.

가을개벽기에는 천지의 이법, 틀이 바뀌기 때문에 진리를 모르면 그냥 소멸되고 맙니다.

천하대세를 알고 참진리를 만나는 사람만이 살 수 있는 것이죠.

()라는 것은 우주의 사계절(, )을 모르는 것입니다.

죄의 한자를 풀어보면 罪 = 四+ (우주의 사계절을 모르거나 부정하거나 믿지 못하는 것)

즉, 천도(天道)를 부정하거나 모르는 것은 죽을 수밖에 없는 ()가 되는 것입니다.

비슷한 단어로 철부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평소 잘 사용하는 단어이기도 하죠.

철부지節不知 시속에 절후를 철이라 하고 어린 아이의 무지몰각한 것을 철부지라 하여,

소년으로도 지각을 차린 자에게는 '철을 안다.' 하고, 노인도 몰지각하면 '철부지 아이와 같다.' 하느니라.

(道典3:201:4~5)

 

지금 이 시대는 대자연의 대세와 섭리를 모르면 왜 죽는지도 모르고 소멸당하게 됩니다. 다행이 이생에 몹시 운이 좋게도 여러분들은 이 글을 읽고 계시지요^^

 

이건 어떤 종교의 믿음이나 선악의 문제가 아닙니다.

지금 매일 현실에서 일어나는 지구촌 곳곳에서 터져 나오는 자연 재앙을 있는 그대로 보십시오.

어떤 종교를 믿는다는 것과 가치, 시비, 도덕, 사람이 선하냐 악하냐 하는 사실과 전혀 무관하게 인종과 국가와 빈부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대자연은 인간의 생명을 거두어 버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두 철저하게 알아야 합니다.

지금 이 시대의 정신과 우주의 철이 바뀐다는 후천 가을개벽 소식을 알아야 합니다.

알아두셨다가 개벽이 안온다면? '아 예전에 뭐 그런 헛소리를 하는 사람이 있었지.' 하고 웃어넘기시면 되고 , 개벽이 오면 여러분들의 귀한 목숨을 살릴 수 있는 큰 한 소식을 전해들으신 천우신조의 기회가 되는 것이죠^^

개벽이라는 것은 인간의 자유의지와는 전혀 무관한 대자연의 질서가 바뀌는 변혁입니다.

또한 인류가 그토록 갈망해오고 간절히 기도해 오던 하나님이 동방의 이 땅에 오셔서 전 인류에게 살길을 열어 놓으셨다는 위대한 축복의 소식을! 이것이 증산도가 전 인류에게 선포하는 참 구원의 메세지입니다.

옛 사람은 죄()란 글자를 만들 때 (넉 사)  (아니다, 어긴다)로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넉 사()란 대자연이 공간적으로 동서남북으로 열려져 있으며,

시간적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처럼 생장염장의 네 마디로 순환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래서 사()는 시간과 공간의 존재법칙을 뜻하며,

네 마디의 질서법칙을 어기는 것()四 + = ()라 했던 것입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역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 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번으로 이름, 주소, 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 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친절한 북두협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블프라이스 2019.12.08 06: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은 우주가 탈바꿈하는 천지의 개벽철 이군요?
    오늘은 '개벽이란 무엇인가? 참진리를 찾아서. 죄와 철부지' 글을 잘 읽고 갑니다.
    영하권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요, 건강 유의하시길 바래요^^

  2. 잉여토기 2019.12.08 09: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죄 한자와 철부지 4계절을 모르거나 부정한다는 해석이 되는군요.
    그 단어 속의 깊은 뜻을 이제서야 알게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