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태을주 수행 체험담)"너 청수를 안 모셔서 몸이 아프다“

"너 청수를 안 모셔서 몸이 아프다“ 

      증산도 포항대신도장 박창0

 

*젊었을 때 당한 산재사고로 심장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 워낙 큰 수술이라 회복이 잘 되지 않아 집안에서만 생활하게 되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꿈에 "너 청수를 안 모셔서 몸이 아프다“ 는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냥 넘어갔는데, 그런 꿈을 세 번에 걸쳐서 꾸었습니다. 그 체험을 계기로 100일 정성수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안면의 병색이 사라졌습니다.

 

*다른 성도님 천도식을 보고 있었습니다. 외외선조 조상님께서 그 도생에게 고마워하며 당부하기를. 앞으로 병이 돌게 되는데 그건 큰 병이 돌기 전에 전초전이니 반드시 태을주를 읽어야 몸을 지킬 수 있다.“

 

 

 

 

면류관을 쓰고 왕의 도포를 입으신 분을 뵙다!

 

안양만안 우길0.

 

일하는 곳에서 억울하게 몰려서 일을 그만두고 나오게 되었습니다. 나오면서 보니 면류관을 쓰고 왕의 도포를 입으신 분을 영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이 분이 도대체 누구신가? 하고 인터넷으로 검색중, 그 분이 증산도에서 모시는 상제님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증산도를 알고 태을주를 읽던중, 서울 동대문 도장 문진주 도생님을 만나게 되어 도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역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 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번으로 이름, 주소, 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 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