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도 진리를 만나다. 순천조례도장 이OO 도생.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도 진리를 만나다. 순천조례도장 이OO 도생

 

저는 70년도 단국대학교에 다닐때 우리 역사와 홍익인간 등을 처음 접하고 큰 충격을 받고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대학 졸업하자 마자 결혼하며 아이 키우며 살다가 잊고 살다가 40여년 지나 2014년 상생방송을 통해 환단고기 북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을 보며 이걸 알아봐야 되겠다 생각을 하였습니다.

1년 가까이 방송을 보다가 책을 준다는 자막에 책을 신청하고 순천도장에서 전화가 오며 도장에 첫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도장 치성에도 참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개인 사정이 생기면서 도장에 못나가게 되었습니다. 진리공를하다가 알지 못하는 상황들이 늘 겹치며 공부가 중단되는 일이 반복하였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2년의 공백이 생겼습니다. 딸아이의 손녀와 손자들 5명을 키우며 시간 여유도 없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도 개벽책도 보고 도전도 사고 틈틈히 보고 하였습니다.
도전에 조상님들이 60년 기도에 자손을 타낸다는 말씀과 지축이 선다는 것에 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공부를 하며 알게 된 일이지만 공부하다 끊어지는 것이 척 때문에 그렇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2017년이후부터 공부하다 끊기고 공부하다 끈기는 일이 반복되었습니다.

 

한번은 아이들이 많아 사위와 같이 사는데 진리공부 하던중 사위가 교통사고가 나서 공부가 끊기고 또 한번은 딸이 손녀와 같이 차 사고가 나서 진리교육이 중단되고 참으로 답답한 일이 많았습니다.

저희 부모님들은 1945년 해방후 전쟁시 어머니는 북에서 내려온 전라도 지역 책임자 이셨고 아버지는 전북지역 공산당 책임자를 하였습니다.

전쟁이 끝나며 북한으로 넘어가려고 접촉을 하였는데 실패하며 지리산 토벌때 어머님이 총상으로 부상당하며 북한으로 못가며 다른집으로 양녀로 가며 이름을 바꾸며 살아왔습니다.

어머니가 북쪽에서 넘어온 공산당 고위 간부였던 것을 제 나이 40대인 90년도에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가 김제에 있을때 안기부에서 내려와 조사도 받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남한에 내려온 이후로 아이들 키우기 위해 살아오며 이적 행위가 전혀 없어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살아 오며 상생방송을 보고 진리공부 하며 중단되고 끊어지는 등 계속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자식이 2명이 있는데 딸아이가 미국에서 결혼해서 2명을 자식을 낳고 살다가 이혼해서 한국에
들어오며 절망적인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그리고 지금 사위와 결혼하여 자식을 낳고 사위 자식까지 5명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딸이 증오스럽고 나 혼자 거제도에서 살겠다 알아서 살아라 하였는데 차마 5명의 손자 손녀를
보며 발걸음의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딸이 부탁으로 다섯명 손자 손녀를 보며 도장에 자주 오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딸이 캐나다로 이민을 준비하며 겨우 다시 도장에 나갈수 있는 여유가 생겼습니다.

이제는 정말로 상제님 진리를 본격적으로 배우고 신앙하여 증산도에서 바라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역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 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번으로 이름, 주소, 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 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