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생존의 비밀1. 인류의 역사를 바꾼 전염병(스페인독감)- 질병대란에서 살아남기

생존의 비밀1. 인류의 역사를 바꾼 전염병(스페인독감)- 질병대란에서 살아남기

*생존의 비밀 강의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해보세요!

 

 

- 목 차 -

 

생존의 비밀 1장. 더 큰 병란이 몰려온다.

생존의 비밀 2장. 대 병란은 왜 오는가?

생존의 비밀 3장. 대병란을 넘어 생존의 길로.

 

오늘은 상생출판에서 발행된 책 한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생존의비밀이라는 책입니다.

이 책 생존의 비밀은

What? 무엇이 일어나고 있으며

Why? 왜 그일이 벌어지고 있으며

How? 어떻게 살아 남을 것인가?

를 담고 있는 책입니다.

What ? 더 큰 병란이 온다.

Why? 병란은 왜 오는가?

How? 대 병란을 넘어 생존의 길로 ..

먼저 1장의 주요내용은 인류가 고통받은 전염병의 역사에 대해서 담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2장의 내용인데요. 이 책은 2장 대병란은 왜 오는가, 이 내용 때문에 써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2장의 내용은 인간의 고통의 근원은 어디이며 병은 어디서 오는가?

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3장의 주요내용은 나를 지키고 가족을 지키는 생존 법방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을 꺼내들어 읽으시는 분이라면 가장 궁금해하실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의 내용을 단순한 흥미거리가 아닌, 바로 자신의 행복과 건강, 미래의 모든 꿈을 성취하는 진정한 성공의 열쇠로 인식하고 봐 주기를 바란다.아무쪼록 이책을 읽는 모든 사람이 생존 법방을 전수받아 최후의 성공자가 되기를 바란다.

 

고 생존의 비밀 책의 들어가는 말에 축원하고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인간이라면 피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생生로老병病사死 입니다. 이 법칙을 벗어날 수 있는 인간은 이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나이가 들어 죽어가는 것은 안타깝지만 자연스운 현상입니다. 그러나 병은 다르죠. 질병으로 인한 갑작스런 사망은 누구에게나 큰 비극이 아 수 없습니다. 살아남은 자의 슬픔 또한 이루 말할 수가 없죠. 이러한 비극의 정점이 바로 전염병입니다. 수많은 사람을 죽음으로 몰고 가는 것이죠. 

 

생존의 비밀 P. 14편에 보면 현대문명은 날이 갈수록 더욱 강력한 질병을 만들어내고 있다. 고 나와있습니다. 이번 WHO에서 선포한 팬데믹으로 이러한 사실이 모든 사람들의 마음속에 기정사실화 되었죠.

 

병란의 가장 큰 문제는 개인의 문제가 아닌 사회적인 혼란입니다. 공포에 따른 민심의 동요, 사 경제적 파탄 그리고 국가의 존폐 위기까지 갈 수 있는 무서운 것이 바로 전염병의 문제입니다. 

 

다음 자료를 보시면 신종 바이러스의 감염주기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을 아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병란은 전쟁보다 더 무섭고 큰 일입니다. 

세계 1차대전의 사망자는 800만, 2차 세계대전의 사망자는 1500만이었는데요. 1918년 스페인독감으로 무려 5000만명의 사망자가 발생할 정도로 무서운것이 바로 전염병입니다. 

 

 

스페인독감은 불과 100년전 러시아에서 열차를 타고 우리나라까지 덮쳐왔는데요. 조선 인구가 당시 1759만 가구, 그 중 740만명의 환자가 발생하였고 14만명이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백범 김구선생도 스페인독감에 걸렸었다고 하죠.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저 불안에 떨면서 다음엔 어떤 병이 올까? 걱정하고 있어야 할까요? 아닙니다. 다가오는 질병은 남의 일이 아니고 바로 나와 사랑하는 내 가족들을 위한 일입니다. 나와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는 오직 나만이 할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내가 공부를 하고 대비를 해야하는 것이죠. 

 

이 책, 생존의 비밀에 그 법방이 담겨 있습니다. 선착순 무료로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신청하셔서 나와 내 가족을 살릴 생존(Survival)방법을 알아보세요.

대표번호 010-9659-9576번으로 성함, 나이, 사시는 곳 을 문자 보내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 기꺼이 여러분의 진리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이므로, 다른 운영진의 전화가 갈 수 있습니다^^)

 

https://stbnjsd.tistory.com/category/%E2%98%85%EB%AC%B4%EB%A3%8C%EC%86%8C%EC%B1%85%EC%9E%90%20%EC%8B%A0%EC%B2%AD%ED%95%98%EB%8A%94%20%EA%B3%B3%E2%98%85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