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유재석 사주 - 동토의 촛불 정축일주, 대한민국 최고 개그맨 상관(언변)이 발달한 원숭이 申

유재석 사주 - 동토의 촛불  정축일주, 대한민국 최고 개그맨 상관(언변)이 발달한 원숭이 申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 유재석씨의 사주를 오늘 풀이해보겠습니다. 유재석씨의 일주는 정축(丁丑)일주로 동토의 촛불을 의미합니다. 축토는 재고라고도 부르며 재물을 잡는 힘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정축일주에게 한번 들어온 돈은 잘 나가지 않고, 돈이 없다없다 해도 항상 있는 일주가 바로 정축일주입니다.

겨울의 촛불을 한번 떠올려보세요. 조금 외로워 보이지만 따스하게 세상을 비추는 한줄기 빛이 됩니다. 정축일주는 홀로 빛나고 싶어하는 마음이 큽니다. 그래서 겉은 온화로워 보이지만 속은 항상 요동치고 예민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재석 월지를 보면 원숭이 申금임을 알수 있습니다. 원숭이는 재주가 많습니다. 재빠르고 영민하죠. 또한 월간의 상관이 지지에 투간되어 말을 잘하는 사주임을 알 수 있습니다. 상관은 말을 잘하는 힘으로 볼 수 있는데 기운이 토이기 때문에 토의기운 '중화시키고 조화시키는 기운이 발동하여 사람들을 잘 조화시키는 MC역할을 함을 알 수 있습니다. 사주상 시주는 모르지만 인성이 없기 때문에 공부와는 크게 인연이 없었던 학창시절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년주에 관성이 강하게 발달하여 성격이 곧고 바릅니다. 유재석에게 개그맨개의 공무원이라는 별명이 왜 붙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현재 대운을 살펴보면 관운과 식상운이 들어와 연예계 생활을 활발히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58세 대운부터는 인성운이 강하게 들어와 학문에 대한 강한 욕구를 가지게 됩니다. 

올해 유재석 운은 안정되게 재물을 모으는 운으로 삼합기운이 있으므로 성실하게 연예계 생활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재석씨는 허리나 간 관련 질환에 주의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음이 따뜻하고 주변에 따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항상 성실하고 바른 사나이! 유느님 유재석씨를 항상 응원합니다. 

 

운영진 대표번호 010-9659-9576 으로 문자로 간단히 "성함/태어난 해/책 신청동기/주소" 를 보내주시면 소책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또는 직접 밑의 링크글을 통해서 소책자를 신청해주세요~

 

소책자 신청하기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