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자기개선의 심층심리학 자기최면- 놀라운 잠재의식의 작용

자기개선의 심층심리학 자기최면- 놀라운 잠재의식의 작용

 

 

사람에게는 의식과 무의식(잠재의식)이 있습니다. 그 중 잠재의식을 훈련함으로써 자기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데 관련된 책으로 왓칭, 시크릿 등의 유명한 저서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책 중 하나인 자기개선의 심층심리학 자기최면에이라는 책의 일부를 발췌하여 소개합니다. 중간에 증산도 도전의 성구들도 있으니 함께 음미하며 읽어보세요^^

 

 

놀라운 잠재의식의 작용

 

 


① 잠재의식은 암시를 잘 받는다.


② 잠재의식은 비판 없이 무엇이든지 받아들인다. 좋은 일이든 나 쁜 일이든 무비판적으로 받아서 행동을 일으킨다. 잠재의식 자체는 가치판단을 할 수 없다.

3.잠재의식에 각인된 것은 반드시 실현된다.

④ 의식과 무의식(잠재의식)이 다투었을 경우, 이기는 쪽은 언제나 잠재의식이다.

 

 

⑤ 의식과 무의식이 일치한다면 상승적인 힘이 발휘된다.'정신일도하사불성'이란 말처럼 정신을 집중시키면 무슨 일이든 못할 것이 없다. 화재가 난 장소에서는 무서운 힘이 생겨난다. "좋아지면 일을 멋지게 할 수 있다." 등의 말대로 의식과 감정이 일치했을 때 큰 힘이 발휘된다. 잠재능력개발훈련에서는 이 성질을 크게 이용하고 있다.


⑥ 잠재의식은 훈련이 가능하다. 자율훈련법, 암시에 의해서 잠재의식의 작용을 강하게 할 수 있다.

 

 


⑦ 잠재의식은 단세포이다. 외공이고 단순하고 구체적일수록 암시를 잘 받는다. 상대가 제일 기뻐할 것 같은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말 자기최면을 되풀이해서 사용하면 잘 믿고 받아들이게 된다.


⑧ 잠재의식은 다치기 쉽다. 외부의 자극에는 대단히 약하다. 스트레스의 영향을 받기 쉽다. 그 때문에 대뇌의 새로운 피질을 지키는 작용을 한다. 잠재의식은 잠들지 않는다. 의식은 잠들어도 잠재의식은 항상 활동하고 있다. 우리들의 생명이 있는 한 계속 일한다. 자고 있는 람에게 속삭인 사랑의 말도 잠재의식은 기억하고 있다. 그리고 속삭인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게 한다.


10.잠재의식은 말을 하지 않아도 상대를 신뢰하고 호의를 나타내면 반드시 반응이 있다. 그것은 거리에 관계없다. 이러한 성질을 가진 잠재의식에 작용하는 데는 우선 의식의 벽을 통과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의식의 벽이 두꺼우면 벽을 제거하기 위해서 암시나 최면을 이용할 필요가 있다.

진찾사와 함께 자연의 이치와 태을주 정성수행을 알아가고자 하신다면 간편하게 책자신청 해보시길 바랍니다^^ 010-9659-9576로 문자로 간단히 "이름/생년/주소/관심분야" 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소책자 신청 링크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