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천지 병', 앞으로 오는 더 큰 병란 !

 

 

병란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인가?

첫 번째로 동학에서 이야기한 '괴질운수'는 다시개벽이라는 우주적 사건 속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바이러스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상제님께서 무신년 10월 이후에 가을개벽 전에 시두가 대발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정한 가을 개벽의 추살 병란, 이것은 '시두'(천연두)를 대동해 옵니다. 다시 시두가 폭발합니다. 지금 이런 박테리아나 바이러스하고는 달리 우주가 새롭게 태어나기 직전에 오는 '가을 서릿발 병란'입니다. 바이러스하고는 명백히 구분이 되는 것으로 병에 의학적인 원인이 없습니다. 

'천지 병', 앞으로 오는 더 큰 병란의 치유책은 무엇인가?

조심한다고 해서 멈출 수 있는 병이 아닙니다. 장기전을 대비해야 합니다. 이것은 자연개벽과 문명개벽이 하나가 되어서 오는 병란의 시작이다, 이런 관점에서 봐야 합니다. 

지구촌 인류의 3분의 1을 넘어 열 가구에 한 가구가 살아남는 '세벌개벽'이 총체적으로 새로운 문을 열고 들어오는 일입니다. 

 

 

여기에서 어떻게 가을 낙엽이 아닌 영원한 진리의 인간이 되는가, 조상과 내가 완전히 하나가 되는 인신합덕의 주인공이 되는 것입니다. 이 길은 단순히 건강으로 몸을 잘 가꾸어서만 되는 게 아닙니다. 진리의 힘입니다. 

진리의 생명력, 믿음의 힘. "오직 의통을 알아두라.(도전 5:142)" 오직 의통을 통해서만 구제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병란을 예방하고 극복할 수 있는 생활수행과 수행정신에 대하여

크고 작은 병도 신도가 개입을 하는 것입니다. 정신의 신神이 약해 기氣가 감염이 되어서 감기도 걸리고 크고 작은 병에 노출이 됩니다. 우리의 신이 완전히 오장육부 세포를 장악을 하면 어지간한 병을 타지 않습니다. 그 신神이 기氣에 지배를 받기 때문에 고장이 나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신神이 잡아가는 병이 나오는데, 이때는 태을주를 읽어야 극복을 할 수가 있습니다. 

태을주는 어떤 주문인가? 어떤 신도의 작용이 있어서 병란이 우리 몸에 침투를 하지 않는가?

이를 알기 위해서는 지난 1만 년의 지구촌 깨달음 도통 문화의 진리 핵심을 알아야 합니다. 확신을 가지고 이 주문을 신성하게 알아야 합니다. 숨을 쉴 때, 밥을 먹을 때도, 죽는 순간까지도 태을주가 입에서 넘쳐흘러야 합니다.

 

 

태을주는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입니다. 태을주와 의통이 앞으로 오는 대병란, 추살 병란을 극복하는 구원의 법방입니다. 

이 의통을 전수받아야 합니다. 우리나라 K-방역처럼 수행문화가 집과 주변에서 자리잡아야 합니다. "천지의 약주문인 태을주를 읽자. 천부경을 읽자." 이런 문화 운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도기150년 7월 19일, '특집'병란 개벽문화 BOOK콘서트 중)

 

 

 

증산도 진리와 우주1년, 가을개벽 병란소식에 좀 더 깊은 공부를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용기를 내어 운영진 대표연락처 010-9659-9576 로 문자(이름/생년월일/주소/신청동기) 주시거나 아래 무료소책자 링크로 신청해주시면 여러분들이 진리를 찾으실 수 있도록 운영진이 소책자와 함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