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태을주 신유사례) 원인 모르는 두통을 태을주 수행으로 치료하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사례는 원인모르는 두통을 치료한 청소년 도생님의 사례입니다. 증산도를 신앙하는 아버지를 따라 증산도 도장에 가서 태을주 신유를 받고 원인모르는 두통을 치료하게 되었는데요. 태을주 수행 치료의 놀라운 효과를 다음 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중학교 2학년때 매일 병원에 살 정도로 많이 아팠는데요. 두통이 매우 심해서 한 달에 다섯 번 이상 응급실로 가기 일쑤였고 아파서 학교를 빠지는 일도 자주 있었습니다. 입원을 해서 검사를 해봐도 특별한 원인을 모르고 그냥 편두통이나 스트레스성 두통 이렇게만 진단을 해주었는데 병원에서 약을 처방해주어도 잘 듣지 않았습니다.


그때 당시 아버지는 일 때문에 따로 지냈는데요. 항상 전화를 하셔서 "태을주 수행을 해봐라." 또 "이 시간에 아팠던 거 맞냐?" 말씀하시며 같이 전화로 태을주 주문을 읽어주시며 수행을 함께 해 주셨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아버지는 제가 아픈 시간에 칠성경을 읽어주셨다고 하셨어요. 제가 알려드린 적이 없는데 제가 가진 두통 증상들을 느끼셨다고 하셨습니다. "너 때문에 땅이 올라오는 줄 알았다." 고 하시면서 한 번은 너무 심해서 구토를 할 뻔했다고 얘기를 하셨는데 제가 아팠을 때와 맞아 떨어져서 신기했어요. 태을주 수행이 진짜 효과가 있나 싶다가도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하고 넘겼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제가 많이 아파하니까 아버지께서 함께 증산도 도장에 나가보지 않겠냐고 권유를 하셨어요. 처음에는 뭘 그런  곳에 다 가냐고 그러면서 끝까지 안 가겠다고 뻐기면서 아버지랑 한참을 싸우다 안양만안도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도장에서 수호사님을 만나서 얘기를 하고 수호사님께서 신유를 해주셨는데 '이런 걸 받는다고 괜찮아질까?' 그런 의심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두통만 있었는데 신유를 받으면서 머리가 깨질 듯이 아파오고 토라는 토는 다 나오고 정말 버티기가 힘들어지다 수호사님이 해주시는 태을주 신유를 받고 나니 괜찮아졌습니다.

 


그러던 중 셋째 동생이 제가 태을주로 두통이 치료되는 과정들을 보고 신기하다고 관심을 가졌습니다. 셋째 동생이 아버지께 한번 증산도 도장에 가보고 싶다고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셋째 동생이 아버지와 같이 태을주 수행을 하다가 둘째 동생에게 "아빠랑 가면 이득이 엄청 많다."고 자랑을 하니 둘째 동생도 관심을 가져 함께 태을주 수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청소년 도생님의 태을주 신유사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북두협객과 함께 태을주 수행을 통한 병의 치유를 체험하고 구도의 여정에 함께 하실 분은  010-9659-9576으로 문자주세요. 관심분야의 진리 서적 선물로 드립니다. 

< 책자 신청 링크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Untitled Document

[BlueCGI폼메일 관련 공지사항] 최근 블루CGI 폼메일을 이용한 주민번호 도용/개인정보 피싱/불법 사이트 운영/특정 사이트 계정 정보 피싱 등의 불법, 악용 사례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블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