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태을주 도공으로 오십견이 나은 체험담. 증산도 대구 대명도장 최OO도생님

태을주 도공으로 오십견이 나은 체험담. 증산도 대구 대명도장 최OO도생님

오늘은 새벽수행시 저의 도공 체험사례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계속 360일 정성공부로 제물을 올리고 있는데요, 100일이 다가오면서 조금 마음이 느슨해 진거같아 어제 상주자들이 함께 장을 보고 정성껏 준비하여 과메기를 올렸습니다.그래서인지 기분이 너무 좋았고 오늘 아침 새벽수행을 시작했습니다.

주송을 마치고 도공을 하는데 평소와 달리 자발도공을 하였습니다. 저는 대구에 오기 전까지는 거의 자발도공을 했는데 대구에 와서는 어떻게 하다보니 하지 않게 되었고 그러다 보니 잊고 있던중 오늘 갑자기 자발도공을 하자는 마음을 먹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제가 작년에는 왼쪽 어깨에 오십견이 와서 물리치료와 수행을 병행해서 나았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오른쪽 어깨에 오십견이 왔습니다. 그냥 크게 불편하지 않아 그냥 방치하고 있었는데 오늘 자발도공을 하면서 그쪽을 치유하는 것이었습니다. 두번째 도공이 끝나고 세번째 도공이 시작될때 매우 불편한 동작(매우 고통스럽습니다)을 취하게 하시고 안아플때까지 움직이지 말라는 메세지가 왔습니다.

약 30초정도일까요 너무 고통스러운데 견딜만은 했습니다. 이를 악물고 참고 있는데, 어깨 전체에 마치 다리미를 댄듯 뜨겁게 화끈거리기 시작햇습니다. 아프고 뜨겁고 그렇게 수십초가 지난뒤 고통이 거의 80% 이상 사라지고 돌리면 아프던 오른쪽 어깨가 왼쪽보다 더 부드럽게 돌아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도공을 마치고 너무 감사해서 읍배를 올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도공을 시작하면서 은혜를 받기전 어제의 준비가 있었음을 깨달았습니다. 어깨는 지금까지도 편안하고 컴퓨터때문에 뭉친 뒷목이랑 어깨도 많이 편안해 졌습니다. 보은!

 

정성을 올림은 뭔가를 바라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리고 그렇게 해서도 안되지만 정성껏 정성을 올리면 반드시 은혜가 있음은 불변의 진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올리시는 분들도 받을 은혜를 생각하기 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제물올리기를 준비하고 정성껏 올려서 집중된 기도를 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올해가 가기전 큰 선물을 받은것 같아 너무 감사드리고 작은 체험이지만 여러분들께 나눠드리고 싶어 이렇게 길게 공유를 드립니다. 어제 저녁 장을 볼때 정말 좋은 제물을 올리고 싶었고 보는내내 너무 기분이 좋았고 예쁘게 차려 올릴때도 정말 행복했었습니다~^^ 그 바치는 행복을 여러분도 느껴보시기를 진심으로 기도 드립니다!

선천의 봄여름 뿌리종교, 줄기종교 시대가 끝맺은 지금 우주가을철 열매종교인 증산도 진리를 알아보시길 권유해드립니다. 나의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