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진리로 인생의 참 의미를 찾아 (부산동래도장, 태전유성도장 입도사례)

사례1. 불교 신앙을 오래 하다가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도 진리를 접하신 부산동래도장 도생님의 사례입니다. 

저는 20년 동안 불교신앙을 했습니다. 불교 대학 졸업 이후 포교사 시험에도 합격하여 2000년 1월부터 15년 정도 정식으로 포교사 활동을 시작했죠. 

 

세월이 흐르면서 나이가 들어 그만두고 집에서 불교 방송을 보며 소일하고 있었는데요. 어느 날 채널을 돌리다가 접하게 된 상생방송. 증산도 진리를 만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상생방송을 접한 이후부터 <우리들의 살릴 생자 이야기> 프로그램을 여러 번 시청했는데요. 천도치성을 올리며 체험했던 이야기들이 가슴에 크게 와닿았고 공감했습니다. 특히 조상신을 잘 모셔야 자손과 선영이 함께 성공할 수 있다는 말에 감명받았죠.

이후 몇 달 동안 매일 청수를 모시고 <시청자와 함께하는 자시 수행>을 틀어놓고 열심히 수행했습니다. 
방송을 보며 많이 조급했지만, 좀처럼 도장 방문 기회를 잡기가 어려웠습니다. 올해 윤달이 있었던 탓에 사찰 행사가 많았기 때문이었죠. 그러던 어느 날, '매일 생각만 하다가 시간 다 보내겠다.' 싶어 크게 결심하고 가가운 부산동래도장으로 연락했습니다. 이후 도장 수호사님과 상담 일정을 잡고 드디어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약속한 날 도장에 도착하니 수호사님과 포정님이 저를 반갑게 맞이해 주셨는데요. 주문 수행과 증산도진리 공부를 하면서 증산도 입도 준비를 하기로 했습니다. 입도 날짜가 정해졌다는 말을 전해들은 날 '늦은 나이에 잘 할 수 있을까?' 가슴이 두근두근 설레기도 했습니다. 


"평생 찾으시던 미륵님의 진리를 만나셨으니 이젠 마음 놓고 편안하게 한 곳에 집중하시면서 인생을 사시면 됩니다."
걱정하던 저에게 수호사님이 격려해 주셨습니다. 너무 늦었지만 지금부터라도 증산도 진리를 열심히 공부하면서 미륵님이신 상제님 진리대로 살아가려 합니다.

 

사례2. 지인을 통해 증산도 진리를 접하면서 2년만에 입도하게 된 태전유성도장 도생님의 사례입니다

 

저는 종교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지금까지 다양한 종교단체를 방문했었습니다. 하지만 어디서도 만족하지 못했던 탓에
'그냥 착하게만 살면 되지 않을까?' 막연히 생각하며 살아왔습니다. 그러던 중 제가 운영하는 가게를 방문한 분과 이런 저런 대화를 나누다 호형호제하는 사이가 됐습니다. 삶의 무게를 견디기 힘들 때 그 형님에게 정신적인 도움도 많이 받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증산도 진리를 접하면서, 한민족의 뿌리에 대한 이야기도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진리 이야기를 들을 때면 마음이 정말 위안이 되기도 했죠.

 

2년 전 인생에서 너무도 힘든 시기를 맞이했는데요. 사업장 경영이 어려워 폐업을 하면서 방황의 세월을 보내야 했0습니다. '그냥 삶을 포기해버릴까?' 하루에도 수천 번 생각했습니다. 그 모습을 본 형님은 청수 모시고 태을주 읽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다급한 마음에 서투르지만 알려주신 대로 태을주 수행을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자, 녹음기를 틀어놓은 듯 주문을 읽고 있는 자신이 신기할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누가 제 머리를 쓰다듬는 듯한 느낌과 함께 온몸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빨리 증산도 입도를 해야겠다.' 라고 생각했지만 감당하기 어려운 일들이 연이어 일어났던 탓에 수습하느라 세월을 보내고 나니 2년의 세월이 흘러버렸습니다. 그런데 신기한 일은 그렇게 어렵던 경제 사정이 어느 날 갑자기 풀리면서 증산도 입도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기게 된 것이죠. 이 벅찬 느낌을 글로 표현하기 어려운 것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저의 바람은 앞으로 가족과 함께 신앙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후천 5만년 선경세계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참 도생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노력하겠습니다
태전유성도장에서 입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포정님과 도생님들, 그리고 형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상생방송을 통해, 또는 아는 사람을 통해 만나게 된 증산도 진리가 내 인생의 나침반이 될 줄은 예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증산도 진리를 접하게 되지만 조상님의 음덕으로 이 진리를 참진리로 깨우치는 분은 많지 않습니다. 북두협객은 여러분이 참 진리를 만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010-9659-9576로 문자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