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우주는 존재 목적이 있다│그렇다면 나의 존재목적은 무엇인가│우주1년 사람농사의 열매가 되는 길

 

 

지금은 세상의 변화에 눈 뜨고 대비해야 할 때입니다. 과연 이 세상 변화의 실체에 대해서 알고 있을까요? '코로나'라는 것은 변혁 소식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개벽이라는 것은 종말이 아니라 great opening 위대한 열림, 열 開 열 闢 이 우주 변화의 원리 속에서 우주는 끊임없이 개벽을 하게 됩니다. 

선천 개벽은 이 우주가 탄생하는 개벽이기 때문에 인류가 출현하기 이전의 개벽이었습니다. 우리 입장에서는 알 필요가 없었죠. 그런데 이 후천 개벽은 뭐냐? 가을로 가는 개벽은 생장의 극기에서 70억 인류가 누구나 피해갈 수 없는 개벽이기 때문에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우주 1년을 밝힌 인물이 송나라 때 소강절이라는 인물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기본 단위인 년월일시를 우주적인 시간단위 속에서 년월일시인 원회운세를 밝혔습니다. 

여기서 어떤 걸 알게 되느냐면, 지구의 환절기에도 감기에 걸리며 진통을 겪는데요. 우주의 환절기에는 최소한 우리가 산술적으로 생각했을 때 129,600배의 큰 변화가 오는구나! 여기에는 인간으로서 도저히 어쩔 수 없는 구원의 문제가 반드시 등장하게 되겠구나 하는 것을 가슴 속에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놀라운 메시지가 있는데요. 우주 1년의 성패가 오늘 하루, 지금 이순간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 1% 더하기, 1% 덜하기는 미세한 차이인 것 같지만 1년이 지나면 무려 1453배의 차이가 납니다.

이것은 문명의 선후천이고요. 실제 사람이 사는 것은 "선천 5만년, 후천 5만년이다" 바로 이 소식을 동학에서 알렸습니다.

역사 속에서 패망했던 동학운동이 참동학 증산도에서 꿈을 이루는 결정적인 시간대로 가고 있습니다. 선천에서 후천으로 넘어갈 때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도 동학에서 이야기 했습니다.

이 분이 2003년도에 사스가 왔을 때 쓰신 기사 입니다. 국가 공무원으로서 국민의 생명을 어떻게 지킬지 걱정이라는 고백을 벌써 17년 전에 하셨습니다. 

도전 말씀에 태을주는 오만년 운수 탄 사람이나 읽는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핵심은 여기 있습니다. 내가 어떻게 하면 오만년 운수를 탈 것인가? 

우주에는 목적이 있는데요. 

초목농사 지은 풋사과가 가을에 어떻게 저렇게 익은 빨간 사과가 되었을까요? 그건 바로 "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時"의 문제 입니다.

지구가 농사를 짓는 것과 우주에서 사람농사를 짓는 것은 똑같다고 안운산태상종도사님께서 밝혀주셨습니다. 

인간의 몸은 작지만 태을주 주문 수행을 통해 마음을 열 때 천지(우주)를 만나게 됩니다. 한 사람의 역사는 우주의 역사와 같습니다. 

우주는 이렇게 둥글어가는데 인간인 나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바로 가을에 결실을 맺는 것입니다. 

오만년 운수의 첫번째는 윤회의 문제가 있습니다.생장과정인 5만년 속에서만 윤회를 거치며 육신을 바꿔가며 다양한 삶을 살게 됩니다. 지난 5만년 동안 어떻게 살았느냐? 이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혼과 넋에 대해서 알아야 합니다.

혼비백산이다. 사람이 죽으면 혼은 하늘로 돌아가고 넋은 땅으로 돌아간다. 

두번째는, 아주 원초적인 문제인데요. 나는 우리 부모님, 우리 조상님의 열매요, 분신이거든요. 인간에게 조상의 삶은 단순히 타인, 조상의 삶이 아니라 바로 나의 삶이다. 우주가 결산할 때는 에누리가 없습니다. 사필귀정. 5만년 동안 조상이 어떻게 살았느냐. 바르게, 진실하게 살아야 한다는 명제를 누가 5만년동안 지키며 살았는가? 

youtu.be/lIp_IfLU59I

 

우주의 환절기에 열매를 맺는 방법이 알고 싶으신가요? 나의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