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김구 선생의 백범일지에도 상제님의 조화권능이 기록돼있다

 

 

당시 상제님의 신령하신 소문은 상제님을 직접 친견하고 모신 수 천명의 성도들 뿐만아니라 조선의 백성들에게 알려져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백범 김구 선생이 있는데요. 백범일지에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백범일지에 진인 또는 이인이라고 표기된 분이 바로 증산 상제님이십니다. 

1903년 군산 바닷가에 가셔서 조화의 대권능을 보여주신 사건이 있습니다. 당시 이 사건이 얼마나 이슈가 되었으면 황해도에 사는 김구 선생에게까지 소문이 난거죠. 그런데 세상사람들과 김구 선생은 소문의 주인공이 상제님이신 걸 몰랐습니다. 

백범일지 내용 뿐아니라 답사를 다녀보면 하느님의 자취에 대한 증언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 증언들이 엮어져서 도전이 나오게 됩니다. 

 

 

선천 성자들과 다른 특이한 점이 뭐냐면 당신의 말씀이 상제님을 모시는 일꾼들의 손에 의해 복원이 되어서 그 가르침을 바탕으로 새 역사를 열 수 있도록 증언자 사명을 맡기셨습니다. 

그 대표적인 분이 김형렬, 김호연 성도입니다. 이 증언자 사명을 바탕으로 해서 상제님 어천 후에 상제님의 기행이적에 대한 체험을 했던 후손들 또는 직접 그 사명을 집행하고 계시는 성도들의 후손, 김호연 성도 같은 경우 증언자 사명을 직접 받고 후손이 아닌 본인이 직접적으로 증언하셨습니다.

상제님의 행적과 기행이적 , 후천 오만년 선경을 여시는 상제님의 계획 이런 것들이 도전으로 집대성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과 성적을 집대성한 증산도의 경전인 도전을 통해서 우리는 살아계시는 듯한 상제님의 생생한 인류구원 사업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나의 생명의 근원을 찾아 회복하고 진정한 성숙의 인간으로 나아가는 길이 바로 증산도에 있습니다. 증산도와 태을주수행을 공부해보고자 하는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간단히 문자나 카톡 남겨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