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동서양에서 공통으로 밝힌 놀라운 우주1년│밀란코비치가 밝힌 빙하기 13만년 주기

동양에서는 수행과 명상, 직관에 의해서 대자연의 신비를 통찰했다면 서양에서는 과학중심으로 이성과 실험에 의해서 주기의 신비를 밝혀왔는데 그 중 1920년대에 유고슬라비아의 수리기상학자인 밀란코비치(1879~1958)가 주목한 내용이 있습니다.

 

빙하기와 간빙기가 주기적으로 찾아온다.
<밀란코비치>

과학에서는 우리의 문명을 아무리 발전시켜도 한 순간에 빙하기가 오면 모든 것이 와르르 무너져버립니다.

지금도 시베리아에서는 맘모스 고기를 파는 식당도 있다고 하는데 위장에 풀이 그대로 들어있다고 하잖아요. 풀이 들어있는 채로 얼려면 그야말로 순식간에 얼어야하는데 그러한 격변이 왜 오는지 그 주기에 대한 고민들을 해왔는데 대략 13만년을 주기로 지구의 빙하기 온다고 밝혔습니다.

원인은  지구의 지축경사와 공전궤도의 변화와 맞물려 있다는 얘기가 있고 우리나라 방송에서도 2004년 KBS <지구대멸종-빙하기의 경고>라는 다큐에서 과학자들이 백만년동안 일곱번의 빙하기가 왔었다라는 연구결과를 말하면서 백만년 나누기 7을 하면 대략 13만년의 사이클을 타고 빙하기가 온다는건데 지금의 과학자들은 그것을 우주의 겨울이라는 것을 해석을 못합니다.

분석만 할뿐이지 통찰이 없어 해석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주기의 원인을 지축의 기울기와 공전궤도의 변화라고 보고 있는데 최근에는 서양의 과학자들이 오랫동안 주목해오던 기후변화 속의 주기를 찾아냈습니다. 

헝가리의 푸라분화구라고 하는 곳에서 해마다 얇은 판자모양의 침전물이 있는데 그게 과거 300만년 전, 260만년 전 대략 32만년 동안의 기후변화 기록을 담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그 침전물 스펙트럼 분석을 해봤더니 태양복사에 대한 지상의 반응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거기서도 가장 강력한 지구상의 반응이 124,000년 주기인 것을 밝혀냈습니다. 대략 13만년이라고 하다가 "우주의 한 사이클은 124,000년이다"까지 근사치를 냈는데 동양의 소강절 선생님은 과학이 이제서야 밝힌 것을 천년전에 이미 129,600년이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서양에서 밝힌 빙하기가 우주1년에서는 겨울철이라고 합니다. 방법만 달리 했을 뿐이지 결국은 우주1년이 있다는 것을 밝힌 것이죠. 

youtu.be/c3_Doj1x9cM

증산도 진리와 우주1년, 가을개벽 태을주 수행 소식에 좀 더 깊은 공부를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용기를 내어 운영진 대표연락처 010-9659-9576 로 문자(이름/연락처/주소/신청동기) 주시거나 아래 무료소책자 링크로 신청해주시면 운영진이 소책자와 함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