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친동생의 권유로 보게된 상생방송│오랜 불교신앙을 정리하다│증산도 여주도장000도생님

친정과 저의 아들, 딸 등 우리 가족은 오랫동안 매주 한 번 정도 사찰에 다닐 정도로 독실한 불교 신앙을 했습니다. 사경도 열심히 했죠.

그런데 올해 초 남동생이 상제님 진리에 입도하면서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됐습니다. 동생은 친정 부모님 천도치성을 올린다며 저에게 참석할 것을  권유했지만, 피치 못할 사정이 생긴 탓에 가지 못했는데요. 그래서였는지 하는 일마다 꼬이기 시작하는 거예요. 

'천도치성에 참석하지 않아서 그런 걸까?' 생각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그런 제게 동생은 상생방송을 소개하며 꼭 시청해보라고 말해주었습니다. 이후 시간 날 때마다 TV를 틀어놓고 꾸준히 시청했습니다. 일터에서도 마찬가지였는데요.

"이건 무슨 방송이지?"사람들이 다른 채널을 돌리려고 할 때마다 

"그대로 놔둬요." 소리치기 일쑤였습니다.

한 달쯤 되던 어느 날, '도장을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습니다.

그래서 먼저 전화 연락을 하고, 방문을 했는데요. 수호사님과 신앙상담을 한 다음 날부터 진리 공부와 태을주 정성수행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동생과 도장 정기치성에도 참석했는데요. 

공부하면서 자책감이 들었습니다. '주재자 하느님이시며, 미륵존불이신 상제님을 그동안 너무도 모르고 살았구나!' 

"이제 법화경 사경은 그만두고 태을주 사경 해 보는 것이 어떻겠니?" 딸에게 권유하며 <생존의 비밀>과 <월간개벽>을 전해주었습니다. 

아들은 아직 상제님 진리를 낯설어 하는 것 같은데요. 지금 태을주 사경을 하는 딸부터 시작해, 가족 모두 상제님 도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진리 공부를 더욱 열심히 하여 주변 사람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전하겠습니다. 

입도 과정 중 도움 주신 수호사님과 여러 도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나의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