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우리 한민족이 세계 리더가 될 것│정신문화를 강조한 한국인 우성 유전자의 힘│복기대 교수

카톨릭이 유럽을 지배하던 시절을 중세라고 합니다. 그런데 중세가 무너진 이유가 뭘까요? 

'흑사병' 때문입니다. 

흑사병으로 유럽사회가 완전히 해체가 됩니다. 그 이후에 다양한 사회, 과학들이 발전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건국이념 중 '홍익인간'이라고 있습니다. 저는 질병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생겼다고 봅니다. 왜냐면 질병은 혼자 극복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한 예로 현재 코로나로 다들 마스크를 쓰고 다닙니다. 나를 위해서이기도 하지만 타인을 위해서 쓰는 것입니다. 서로를 위해서 쓰는 거예요. 

질병을 극복하기 위해 서로를 위한 노력의 정신이 '더불어 잘 사는 사회'라는 거란 말이죠. 그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폭제가 된 것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그런 과정을 볼 때 냉정한 이야기이지만, 전염병으로 인해 우리 한민족의 열성 유전자가 많이 도태가 되었다고 봅니다. 

우리의 선조는 옛날에 덩치도 작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은 서양사람과 비교해도 우리가 더 작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030년, 2040년 쯤 되면 우리 민족이 세계의 리더 민족으로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강인한 정신력과 체력

둘째, 홍익인간 이념이 확고한 정신

셋째, 하면 이겨야 한다는 절치부심의 사명감

또한 겸손한 리더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나의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