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 운명이란 ? 조상님의 큰 은혜와 가르침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 운명이란 ?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

영혼이 어두우면 대부분 남에게 혹은 물질에 지배받는 삶을 살게 된다. 전생의 공덕에 따라 더 많은 자유를 부여받는 사람도 있다. 영적으로 우수할수록 선택권이 넓어진다.

 

 

 

간혹 자신의 생에서 뛰어난 영적 각성을 하거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영혼의 등급이 진급하면 다음 생이 무척 달라진다. 하늘이 인간을 모두 통제하는 것이 아니라, 그렇게 노력할 여지를 준다. 인간은 자신에게 부여된 시간, 삶을 통해 성숙할 기회를 잡는 것이다.

 

운명이란 ?

결국 조상님들이 예비하신 길 인간들이 말하는 운명이란 결국 조상님이 예비하신 길이다. 자손의 앞길을 조상님이 인도한다. 그 길을 그대로 잘 따라가는 사람이 있는 반면, 자신의 인성을 극복하지 못하고 전생의 습성을 따라 가는 사람도 많다.

대부분 조상들은 자손의 성숙을 지향하기 때문에 자손이 잘 되는 방향으로 끌고 간다. 그런데 많은 인간들이 전생의 습(習)과 죄(罪) 때문에 결국은 조상님이 예비하신길보다 나쁘게 가는 것이다.

조상님의 큰 은혜와 가르침 - 김OO녹사장 구도체험 상생출판 中

 

 

이 세상에 가장 존귀한 것이 무엇일까요? 자기 자신입니다. 그러면 가장 존귀한 내 몸뚱이를 낳아준 사람은 누구일까요? 바로 조상님입니다. 우리는 수많은 조상님을 거쳐 부모님에 이르러 내 생명을 받았습니다. 증산도의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조상은 하나님보다 더 높은 존재”라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사람은 첫째로 ‘자기 생명의 뿌리’인 조상님을 잘 받들어야합니다.

또 나와 가족은 또한 사회, 국가를 벗어나서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사람은 둘째로 ‘자기 역사의 뿌리’ 곧 내 나라를 연 국조國祖와 민족의 뿌리인 시조始祖를 찾아야합니다. 동방의 한민족에게는 환인桓因, 환웅桓雄, 단군檀君의 세 성조聖祖가 계십니다. 그러나 한민족은 환국-배달-조선의 삼성조 시대가 지난 후 열국시대 이래 중국 한족漢族과 일본에 의한 상고上古역사의 왜곡으로 민족사의 뿌리가 단절되어 사대주의,속국,마침내는 식민지로 전락하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뿌리가 썩었는데 열매가 온전할 수 있을까요? 민족의 뿌리와 뿌리 역사를 찾는 것은 우리의 정체성을 회복하는 첫걸음이 됩니다.

 

나의  뿌리를 찾고 싶으신가요?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