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년만에 증산도 도장을 다시 가게 된 이유 (평택합정도장 입도 사례)

증산도 신앙을 하다 중단한 지 20년 만에 세상 돌아가는 운로를 지켜보며 증산도 신앙에 대한 열망이 피어올라 재입도를 하게 되신 평택합정도장 도생님의 사연을 소개합니다. 

 


 


저는 증산도 신앙을 먼저 하던 친구 덕분에 20년 전 입도한 적이 있는데요. 그동안 현실문제와 부족한 신앙심으로 인해 도장을 멀리 하게 됐습니다. 바쁘게 살다 보니 어느 순간 진리를 죄다 잊어버린 채, 세상의 변화가 있을 때마다 '상제님 천지공사가 하나씩 이뤄지고 있구나!' 막연하게 생각했죠. 그러면서 '언젠가는 꼭 돌아가리라!' 다짐하곤 했지만, 지은 죄가 너무 커 도저히 용기가 나지 않았는데요. 코로나 19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상제님 신앙에 대한 열망이 피어올랐습니다.

 



어느 날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이런 한탄을 했습니다. "내가 상제님 일을 해야 하는데 이러고 있다!"

그래서였는지 며칠 후, 밤에 꿈을 꾸듯 태을주가 머릿속에 가득 차면서 몇 시간 동안 아무런 생각도, 움직일 수도 없는 신비한 경험을 했는데요. 연이어 증산도도장에 가서 일하는 꿈도 꾸었습니다.





신도체험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던지라, 정말이지 묘한 기분이 들더군요. 조상님들이 '이제 도장에 가야 할 때다!' 일러주시는 듯했습니다. 그래서 다음 날 아침 마침내 큰 용기를 내어 가까운 도장에 연락한 다음, 증산도도장을 방문하게 된 것이죠.





포정님과 도생님들이 반겨주셔서 '오길 잘했다!' 생각 들었는데요. 그동안 제가 너무 어리석어 잘 깨우치지 못하고, 이제야 찾아온 것이 죄송스럽기만 합니다. 어렵게 다시 찾아 왔으니 이제는 변치 않고, 열심히 신앙하겠습니다. 일찍 일어나 공부도 해야 하고 바쁜 생활의 연속이지만, 요즘은 사는 것이 너무 즐겁고 행복합니다.

 


 

세상이 우주의 가을을 일러주고 있습니다.

가을개벽기를 넘어 새로운 우주의 가을을 맞이하고

성숙된 인간으로서 문명을 펴는 데 함께할 참사람을 찾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에서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