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어린시절부터 제 삶은 상제님 진리와 보이지 않는 실로 연결되어 있었습니다ㅣ증산도 수원장안도장 김OO 도생ㅣSTB상생방송

어린시절부터 제 삶은 상제님 진리와 보이지 않는 실로 연결되어 있었습니다ㅣ증산도 수원장안도장 김OO 도생ㅣSTB상생방송

 

제 삶은 상제님ㄴ 진리와 보이지 않는 실로 연결되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유년시절 할아버지께 들었던 개벽 이야기! 군대 내무반 책꽂이에서 발견한 이것이 개벽이다.  

그 한권의 책을 통해, 우리 민족의 장구한 역사를 할게 되었고, 이순이 다 된 지금에야 입도하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ㄱㄱ

어린시절, 성탄절에 과자를 얻어먹기 위해 교회에서 했던 성경공부! 하나님을 막연하게 여기게 해줄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되어 개벽 책을 읽으며 조금씩 진리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공직 생활을 하며 노동행정과 전문도서 편찬 등 직업과 일상에 매몰된 채 30년 이상 지내왔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반년 전 어느날! 길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을 따라가서 황당한 일을 겪기도 했습니다. 조상님들의 해원 치성을 올리고, 며칠간 교육 아닌 교육도 받았는데 알고 보니, 대순진리회였던 것이지요.

 

 

과거 군대에서 읽었던 개벽 책 내용이 떠올라 질문을 해보았지만 명확한 답변은 커녕 교리 공부 교재조차 없더군요. 결국 '이곳에서는 해답을 찾을 수 없다.' 결론 내리고 더는 나가지 않았습니다.

 

상제님 진리를 제대로 알아보자고 생각하며 증산도 도장을 찾던 중, 우리집 바로 앞에 있는 증산도 수원장안도장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의 심경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벅차고 기뻤습니다. 

 

그동안 법학자로서, 불평등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려고 했던 작은 몸짓이 상제님 진리를 신앙하는데 도움이 된 것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직은 자신감과 신앙심이 굳건하지는 못하지만, 참다운 도생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보은 ! 

 

증산도가 궁금하신가요?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의 계절,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