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18/10 글 목록

명나라주장춘의 진인도통연계를 통해 알아본 상제님 강세소식

 

근세에 이르러 도교에 정통한 한 인물이 있었으니, 바로 명나라의 주장춘이다. 그는 동서양 문명사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방식으로, 도교에서 섬겨 온 옥황상제님이 인간 세상에 오신다는 한 소식을 전하였다.

 

 

산의 근원은 곤륜산이니 … 곤륜산의 제1맥이 동해 쪽으로 뻗어 나가 유발산儒拔山을 일으키고 유발산이 니구산尼丘山을 낳아 72봉을 맺으니라. 공자가 니구산 정기를 타고 태어나 72봉의 기운으로 그의 제자 72현賢이 배출되니라.
곤륜산의 제2맥이 불수산佛秀山을 낳고 불수산이 석정산釋定山을 일으켜 이곳에 499봉이 솟으니라. 석가모니가 석정산의 영기를 타고 왔나니 그의 도통제자 499명이 나오니라.


곤륜산의 제3맥이 동방으로 쭉 뻗어 백두산에 맺히고 그 맥이 다시 남으로 뻗어 금강산을 수놓아 일만 이천 봉이 솟았느니라. 그리하여 이 기운을 타고 증산甑山께서 오시어 천지의 문호인 모악산 아래에서 결실의 추수진리[熬道]를 열어 주시나니 그 도는 ‘모든 진리를 완성’시키는 열매가 되리라. 후에 그분의 도문에서 금강산의 정기에 응해 일만 이천 명의 도통군자가 출세하리라. (『진인도통연계眞人道通聯系』) 
 

 

지맥의 원리로 상제님의 강세를 예고한 주장춘의 소식은 다른 어떤 성자들의 메시지보다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다. 주장춘의 예언을 정리하면 ‘태조산 곤륜산의 맥이 동방으로 뻗어 중조산中祖山인 백두산을 낳고 다시 그 기운이 남방으로 뻗어 소조산인 금강산 1만2천 봉을 맺었는데, 상제님은 바로 그 기운이 뻗어 열매를 맺은 시루산[甑山] 정기를 타고 오신다. ‘증산’이란 존호로 오신 상제님이 모악산 아래에서 새로운 도통문을 여시고 추수 진리[熬道]로써 앞으로 일만이천명의 신천지 새 문화를 여는 도통군자를 내신다’는 것이다.

또한 주장춘은 지금 모든 인간이 갈구하는 새로운 이야기에 대해 ‘도출어오야道出於熬也’라고 정의하였다. ‘볶다, 열매 맺다, 고소하다’라는 뜻의 오熬 자에는 ‘인류문화를 결실하는 추수진리, 진정한 도의 열매’라는 의미가 함축되어 있다. ‘오도熬道’란 바로 유교, 불교, 서교 등의 선천 종교를 완성시키는 시루산, 증산의 도를 말한다. ‘동방 땅에 상제님의 도가 출현하여 모든 진리를 거두어 하나로 모아 완성시킨다!’
 
이것이 주장춘이 전하는 상제님 강세 소식의 핵심이다. 한마디로 주장춘은 인간으로 오신 대우주 통치자 증산 상제님의 무극대도의 고소한 맛을 봐야 인간으로 태어난 목적을 달성한다고 외친 것이다.

[개벽실제상황 중]

 

 

우주변화의 원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 번으로 이름,주소,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분들왼쪽 상단 메뉴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

세상을 어지럽게 하는 난법亂法과 진법眞法, 어떻게 구분할까?

 

 

일반적으로 진법이 아닌 것은 모두 난법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진법은 참 진(眞) 자를 쓰므로 전부 진짜고 난법은 거짓되고 사기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무조건 처단해야 되고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이것이냐 저것이내 식으로 따지는 후백논리에 불과하다. 상제님이 쓰시는 법의 발전과정을 보면  그렇지만은 않다.

 

 

●하루는 성도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나의 일이 장차 초장봉기지세(楚將峰 起之勢)로 각색이 혼란스럽게 일어나 잡화전 본을 이루리라. 그러나 그 후에 다시 진법(眞法)이 나오게 되리라” 하시니라.(도전6:126:3~4)

 

 

 

상제님의 도법에서 난법판의 형성과 발전과정을 살펴보면 난법은 크게 판 안의 난법과 판 밖의 난법으로 분류할 수 있다. 판 안의 난법이란 상제님 당대에 상제님을 직접 모시고 후천 신천지 조화선경을 여는 9년 천지공사에 참여한 성도들로부터 시작된 판을 말한다.

그들은 각기 상제님으로부터 고유한 사명과 도수를 받고 진리의 중요한 한 부분을 맡아서 상제님의 천지대업을 이루는 진법 출산의 뿌리이자 진법 창조의 밑거름이 되었다. 진법이 출현하는 과도기에는 진리의 전체 틀을 몰랐기 때문에 난법이 나올 수밖에 없었다. 판 안의 난법은 그 제자들에 의해 계승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다. 

 

판 밖의 난법이란 상제님 진법판 밖의 성도들로부터 도를 받아서 형성된 판을 말한다. 이들은 상제님 어천 이후 상제님 진리를 부분적으로 끌어다 왜곡시키거나, 자기가 무슨 계시를 받았다고 하면서 교리를 조작하여 일가를 이루었다.

이들은 삿된 욕심으로 사회적 범죄를 저질러 세상에서 크게 비판을 받고 있으며 오늘날 상제님 진리가 세상에서 외면을 당하게 만드는 장애물로 작용하고 있다. 증산 상제님 진리의 뿌리를 찾고 도운의 역사와 도수를 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 판 안, 판밖 난법의 틀을 바르게 볼 줄 알아야 한다.

판밖의 난법자들은 오늘날까지 사회문제를 일으키며 상제님 도문들에게 직간접적으로 피해를 주고 있으며 세상 사람들도 그 실상을 몰라서 왕왕 피해를 입고 있는 것이다.

난법의 문자적 의미는 ‘어지러울 난(亂)’, ‘법 법(法)’ 자로서 일반적으로 어지러운 교법, 앞뒤가 맞지 않는 가르침, 인류가 안고 있는 숱한 난제를 풀어줄 해답과 구원의 역량이 없는 법을 말한다. 또한 난법자란 진리의 핵심을 보지 못하고 제 눈에 안경,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耳懸鈴 鼻懸鈴)식으로, 상제님의 말씀을 제멋대로 해석하고 헛된 의미를 부여하여 신앙인의 눈을 가로막는 자를 가리킨다. 그 기본 개념은 다음과 같다.

➀난법은 사람을 혼란스럽게 한다. 정신을 어지럽히고(confusing) 상제님 진리의 참모습을 보지 못하게 한다. 물론 그 나름대로 교리는 있지만, 진리의 맥을 잇는 역사적인 체계가 너무도 빈약하고 상제님 진리로 볼 때 이미 판 밖에 벗어나 있다. 

 
➁난법은 그 교리가 논리적이지 못하고 무질서(disorder)하다. 앞뒤가 맞지 않는다. 잔재주를 부려 꿰어 맞춘 것이기 때문에 언뜻 보면 그럴듯해 보이지만, 진리의 눈이 열린 사람이 볼 때는 허술하고 모순투성이다. 삿되게 흐르는 기운을 통해서도 난법자들의 거짓됨을 쉽게 알 수 있다.


➂일반적으로 난법에 대해서 결론을 내릴 수 있는 근거는 도덕성(morality)의 문제이다. 난법은 도덕성이 결여되어 있기 때문에 난법자는 결국 부도덕한 행위(immoral conduct)를 저지른다. 인간이기에 누구나 한두 번 정도 사소한 잘못을 저지를 수는 있다. 하지만 난법자들은 그걸 넘어서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빚을 정도의 비리를 저지르거나, 오점을 남기는 부도덕한 짓을 자행한다.

상제님은 도덕률로써 난법과 참법을 말씀하신 것이다. 난법이 극성해 있는 지금의 제3변 도운시대에는 도덕성이 난법과 참법을 구분하는 중요한 기준이 된다. ‘난법은 어지러운 법, 종국엔 영혼을 파괴하고 멸망시킨다.’ 

한마디로 난법은 정신을 어지럽히는 법이다. 겉으로는 그럴싸하고 화려하며 언뜻 들으면 신비롭게 사람을 홀린다. 그러나 그 근본을 깊이 들여다보면 진리를 왜곡시키고, 이것저것 꿰맞추어 놓아서 앞뒤가 안 맞는다. 거짓이 개입되고 욕심에 의한 사제(私製)의 사이비 교리가 주류를 이루고 있음을 간파할 수 있다. 

 

●모든 일에 마음을 바로 하여 정리대로 행하여야 큰일을 이루나니  만일 사곡(邪曲)한 마음을 가지면 사신(邪神)이 들어 일을 망치고 믿음이 없이 일에 처하면 농신(弄神)이 들어 일을 번롱(飜弄)케 하며 탐심을 두는 자는 적신(賊神)이 들어 일을 더럽히느니라. (도전8:77:1~4)
●지금은 하늘이 세상에서 천심(天心) 가진 자를 구하는 때니라.(8:20:1)

 

삿된 정신으로 일을 하면 사신이 들어 허령에 빠지게 된다. 난법자들의 기운에 휘말리면 결국 상제님 진리를 제대로 보지 못하고, 진리를 닦는 척하면서 그릇된 행위를 하게 된다. 궁극적으로 진리의 뿌리를 만나지 못하여, 죽고 사는 구원의 핵심문제를 명확하고 생명력 있게 볼 수 없다. 정신이 왜곡되어 영적 불구자가 되리라는 것은 너무도 자명하다.

이에 대해 천지 부모이신 아버지 상제님과 종통 계승자이선 수부님께서는 이렇게 피눈물로써 절규를 하셨다.

 

●내 도(道)에 없는 법으로 제멋대로 행동하고 난법난도(亂法亂道)하는 자는 이후에 날 볼 낯이 없으리라.(도전8:13:2)
●태모님께서 개탄하며 말씀하시기를 “이 자손들을 어찌하면 좋으리오. 죽게 되면 저희들이나 죽지 애매하고 불쌍한 우리 창생들을 어찌하리.” 하시며 성도들을 동쪽으로 향하여 벌여 앉히시고 해마주(解魔呪)를 읽게 하시며 이르시기를 “살려 내자, 살려 내자” 하시니라.(도전11:385:2~3)
●태모님께서 하루는 성도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너희들은 삼통(三桶:당통,병통,공당통)에 싸이지 말라. 오직 일심(一心)으로 심통(心通)하라" 하시고 “삼통에 휘말리면 살아날 길이 없느니라” 하시니라.(도전11:70:1~2)

 

 

난법의 실상을 제대로 아는 것, 이는 상제님 일꾼으로서 최후의 월계관을 쓰는 첩경의 하나이다. 종통 조작이 얼마나 큰 죄인지, 사람들을 그릇된 길로 끌고 들어가 사곡한 말로써 심령을 병들게 하고 건강한 진리의식을 파괴하는 죄가 얼마나 큰지, 이 가을 대개벽기에 얼마나 큰 심판을 받는 죄악인지를 깊이 깨우쳐야 한다.

 


●세상 사람이 다 하고 싶어도 법(法)을 몰라서 못 하느니라.
이제 각 교 두목들이 저의 가족 살릴 방법도 없으면서 ‘살고 잘된다.’는 말을 하며 남을 속이니 어찌 잘되기를 바라리오.
공자가 알고 하였으나 원망자가 있고, 석가가 알고 하였으나 원억(寃抑)의 고를 풀지 못하였거늘 하물며 저도 모르는 놈이 세간에 사람을 모으는 것은 ‘저 죽을 땅을 제가 파는 일’이니라.


수운가사에 ‘기둥 없이 지은 집이 어이하여 장구하리. 성군취당(成群聚黨) 극성(極盛) 중에 허송세월 다 보낸다.’ 하였느니라.
속언에 ‘죄는 지은 데로 가고 공은 닦은 데로 간다.’는 말이 참으로 성담(聖談)이니 잘 기억하라.(도전 2:95)『관통 甑山道』-3-

 

우주변화의 원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 번으로 이름,주소,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분들왼쪽 상단 메뉴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

제 148주 증산상제님 성탄대치성-도전문화콘서트

○ 일시: 도기 148년 10월 27일(토) (음력 9.19)

       13시 ~ 18시 30분

 

○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대전)

 

만유 생명의 아버지이시며 천지 만물, 인간과 신도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148주 성탄절을 맞아 성탄대치성을 봉행합니다. 

 

* 증산상제님 성탄치성 예고 영상

Posted by 북두협객
,

자수정약석, 자수정찜질기 체험기 (자수정원석, 자수정효능)

 

우연한 기회에 자수정약석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태을주 기도를 받은 물이 육각 모양을 아름답게 띄고 있는 사진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사진의 좌측이 자수정물로 자수정으로 만든 육각수도

그 모양이 육각수를 띄고 있고 태을주기도를 받은물과 유사해 인체에 좋은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 후에 자수정약석과 찜질기를 구매했습니다.

 

남의 말을 듣고 구매하기 보다는 내몸으로 직접 겪어봐야 그 효과를 확실히 알 수 있으니까요.

 

 

자수정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자수정은 세계 5대 보석으로 2월 탄생석입니다. 자수정은 평화,성실, 건강의 듯을 가지고 있으며, 하늘과 인간을 이어주는 신비의 보석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1.원적외선 상온에서 91%이상 다량방출

2.탈취율 85-90%, 항곰팡이 무균

3. 항균(녹농균,대장균)99.9% 살균효과

4. 인체뇌파, 적혈구 호전반응

5.동의보감등에도 약재 광물로 다량 서술

 

자수정약석으로 몸속의 천연 미네랄을 보충하고 물의 압자를 육각수화 시켜 보다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고 하네요.

자수정 육각수는 체내 유해물질을 강력히 분해하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합니다.

그리고 손상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내분비계 기능을 강화시키며 호르몬 기능을 도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준다고 하니 정말 신비한 보석이네요.

 

자수정약석은 400g으로 주문해 보았는데요. 보통 300g으로 1.8L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생수에 담에 2시간정도 숙성 후 마시면 된다고 해요.

요원석으로 자수정육각수를 만들어 마실꺼에요.

 

 

아래는 자수정 찜질기 사진입니다. 보라색 박스 안에 담겨서 왔구요.

사용 전 물을 뿌려서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서 사용하면

뜨끈하게 찜질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시간은 엄수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마 자수정원석 파괴 우려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세탁은 손세탁해야 한다고 하네요.

자수정약석 빼고 온 전체 구성입니다. 미니 자수정 휴대폰줄과 비누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자수정찜질기는 즉시 사용해 봤는데요.

사기 전에 빨리 식는다는 걸 보긴 했는데, 정말 빨리 식습니다. 열기가 한 10분정도 가는 것 같아요.

첨에는 너무 뜨거워서 아뜨뜨 하다보면 ㅋㅋ 곧 식어 있는 자수정찜질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위는 목과 머리에 대고 있었을 때인데요.

목쪽이 좀 무거웠는데, 피로감이 확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Tip. 찜질할때 위에 이불이나 수건을 덮고 사용하면 좀 더 긴시간 찜질을 즐길 수 있었어요.

 

이건 자수정 원석으로 만든 물입니다. 일명 자수정 약석물. 집에 수소수도 있어서

일반물이랑 수소수, 자수정원석맛을 비교해 봤는데 큰 차이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몇달 사용해보면 효과가 오겠죠?

 

간밤에 찜질기를 사용하고 잤는데, 그때문인지는 몰라도 땀을 평소보다 많이 흘렸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개운하네요. 자수정원석의 효능일까요?

구입은 자수정몰에서 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코리아자수정/자수정몰이 유일한 판매처더라구요.

효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오늘 자수정효능과 약석,찜질기 체험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물은 답을 알고 있다.' 포스팅을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우주변화의 원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 번으로 이름,주소,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분들왼쪽 상단 메뉴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