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19/06/10 글 목록

STB상생방송 6월 2주차(6/10~16일) 주간 편성표 및 추천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6월 2주차 새로운 한주가 열렸습니다.

STB상생방송의 유익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한주를 시작해보세요.

6월 2주차 주간 편성표 및 추천 프로그램 안내해 드립니다.

 

※추천 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명 : 소통의 인문학 주역

프로그램 게시판

방영 정보 : 시청등급 : 일반 / 방송시간 : 60분 / 제작국가 : Korea / 담당PD : 김내연 / 제작 : STB상생방송, 2019년
소 개 : 약 1만 년의 역사를 통해 정립된 동양 문화의 정수, 주역! 천지의 여름철과 가을철이 바뀌는 개벽시간 섭리를 밝힌 정역! 주역과 정역은 우주 만유의 운행원리를 밝혀주는 동양(의) 지혜의 보고입니다. 이제 주역 64괘 강론에서 후천개벽의 이치를 밝힌 정역과 접목해 주역 본래의 뜻을 밝힙니다. 주역과 정역에 정통한 김재홍 박사의 특강을 통해 우주변화운동의 근본을 밝힌 동방 역철학의 정수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명 :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 게시판

방영 정보 :
소 개 : 1911년 운초 계연수 선생이 『환단고기』를 발간한지 백년의 시간이 지나 마침내 안경전의 환단고기 역주본이 세상에 나왔다. 철저한 현장 검증과 자료수집을 통해 알기 쉽게 번역하고 방대한 주해와 해제까지 붙여 왜곡된 역사를 바로잡아 진정한 한민족 9천년 역사의 국통과 인류 원형문화의 정수를 밝혀냈다. 이에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은 환단고기 출간 백년을 맞아 '역사광복을 향한 대장정'을 시작하며 "환단고기 북콘서트" 를 기획한다.

환단고기 북 콘서트 러시아편 : 월 4:00Am,화 4:00Am, 10:00Am,10:00Pm, 토 10:00Pm

 

 

우주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역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 번으로 이름,주소,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