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19/12/12 글 목록

'2019/12/1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12.12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동지대천제 소식을 전합니다 13

 

증산도에서는 지난 11월부터 약 한달간 서울, 대전, 대구, 부산에서 태을주 전수 행사를 가졌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직접 강연하시고 태을주 정공 수행과 동공 수행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우리 모든 인간은 구도자로서 결국엔 진리를 향해서 돌아와야 한다는 대경대법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그것을 위해서 수행을 하는데요. 수행이라는 것은 닦을 수修 자, 행할 행行 자 입니다.

수행은 내 몸과 마음의 움직임을 바로 세우고 조화하고 끊임없이 닦는 일입니다. 수행은 내 몸과 마음을 나의 인생의 최종의 근원인 하늘과 땅, 천지부모와 일체를 이루게 하여 조화의 삶을 살게 해줍니다.

 

 

9천 년 역사를 면면히 내려온 정통 수행법은 주문을 읽는 것입니다. 주문이란 빨 주呪 자, 글월 문文 자입니다. 주문을 읽어서 하나님인 상제님의 기운과 조화성령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주문이란 원래 인류의 모든 언어문화의 근원입니다. 주문은 깨달음의 언어의 정수이며 우주 언어입니다.

이번에 태을주 전수의 본격적인 서막을 여는 중요한 행사가 태전에서 있습니다. 바로 동지대천제인데요. 이번 경자년 새해를 여는 동지 절기를 맞아, 증산도 5대치성인 동지대치성을 태전 교육문화회관에서 봉행합니다. 

 

 

"9천년 인류 문명사의 깨달음과 진리의 정수가 오직 태을주에 들어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이 아직도 생생한데요. 이번 동지대천제에 함께 참여하셔서 천지조화 태을주를 전수받는 은혜를 함께 누릴 수 있기를 축원합니다. ^^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