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19/12/17 글 목록

풍수지리를 공부하다가 조상과 후손의 관계가 밀접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증산도 입도까지 하게 된 광주상무도장 박OO도생님

전남도청 소속 공무원 생활을 하던 중 IMF 때 명예퇴직을 해버리고 인생의 새로운 돌파구를 찾다가 풍수지리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1995년에 돌가신 아버님 묘소를 2002년에 이장하면서 제가 겪은 고통이 아버님 묘소자리와 연관이 많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조상과 후손의 관계도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꼈습니다.

2015년 여름에 우연히 TV를 시청하다가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조상님은 제 1의 하나님이다. 이 말씀이 제게 확 와 닿았습니다.  이런 말은 오직 증산도에서만 합니다.

당시 풍수지리를 공부하는 동료 셋이서 증산도 공부를 하려던 계획을 세웠으나 차일피일 미루고 말았습니다. 한편으로 척추에 문제가 발생하여 수술을 하여 가까스로 회복 거동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도전을 읽으면서 앞으로 세계의 중심이 어디인가? 바로 대전이다. 하는 것을 발견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다시 발심하여 증산도 공부를 하기 위하여 금년 여름에 도장을 방문하여 상담을 해보니 21일 정성 수행, 팔관법 교육 등 저의 체력과 출장이 잦은 여러 생활 여건 상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문제였습니다.

다행히 개방입도제도가 나와 태을주와 시천주주를 열심히 읽으면 입도 자격이 주어진다고 연락이 와서 반가운 마음으로 입도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아직 증산도에 대하여 제대로 알지는 못하지만 앞으로 시간 나는대로 차근 차근 배워서 개벽기에 사람 살리는 일에 쓰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역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 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번으로 이름, 주소, 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 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