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0/01/15 글 목록

조상님의 이끄심으로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도 진리를 만났습니다. 증산도 안양만안도장 이OO도생님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가 새벽에 무슨 경인지는 모르겠지만 늘 경을 읽고 수행을 하시던 모습을 보며 자랐습니다.



어머니도 민속신앙, 전통신앙을 하셨고 부모님을 따라 자연스레 절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불교신앙을 하며 살다가 결혼 후 큰 딸을 먼저 낳고 이후 아들도 점지해 주시라고 절에 가서 공도 많이 드렸습니다.



개인 사업하면서 사업이 망해서 무속인과 산에 가서 산 기도도 몇 차례 하며 마음을 달래기도 하였습니다. 기도하다 보면 다 내려놓고 마음을 비워야 되니까 ‘그동안 내가 과도한 욕심이었구나. 부질없는 짓을 했구나’ 하고 돌이켜보며 반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산에서 나와서 다시 사업에 복귀를 하고 나서 우리나라에서 유명하다는 풍수지리학을
하시는 한 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분의 도움으로 조상님들 묘를 이장하였고 한 십년을 매달 한번은 같이 가서 조상님 묘를
관리해주셨습니다.

고향 벌교에 가면 이틀이 걸리는 거리인데도 십년을 그렇게 해야겠다고 계획을 잡았습니다.
십년을 다니고 나서 우연하게 아파트 옆 동에 살던 선배를 알게 되었습니다.

선배 조부님이 지금보니까 증산도와 비슷한 신앙을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배 조부님이 책을 하나 주셨는데 선배 조부님은 북한 구월산에서 3년을 기도하고 나오셔서
하늘의 계시로 깨달음을 얻고 <천하대보 정진무애. 무궁조화 각자자기>라는 책을 적었다고 합니다.

그 책을 보고 나서 우리나라 토속적인 맥이나 역사 고유한 문화에 많이 심취되어 있던 차에 어느날 갑자기 상생방송을 보다가 그 책 내용과 가까워서 큰 감명을 받고 시청자상담실로 전화를 했습니다.



가까운 도장인 안양만안 도장을 소개받고 동지대치성에 참석하고 싶어 직접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포정님이 수요일 치성이 있고 증산도 입도식이 진행된다고 방문을 권하여 앞당겨 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태을주 수행 체험담과 역사이야기 등을 포정님과 얘기 나눴습니다.

상생방송에서 하는 태을주 수행을 같이 따라하고 잠이 잠시 들었는데 새벽 꿈에 하얀 도포를
입은 조상님이 잔칫상 같은 상을 한상을 차려 받으시고는 비스듬히 누워서 흡족해 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도장치성에 참석 후 또 꿈을 꾸었는데 소달구지에 하얀 자루를 한 포대 가득 싣고 가는데그 포대 안에는 내년에 농사지을 씨종자가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꿈으로 상제님 신앙으로 이끌어주시는 듯한 장면들을 자주 보여주셔서 이젠 그동안의 삶을 정리하고 상제님과 조상님이 원하시는 길을 걸어가려고 다짐을 합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 한민족의 역사와 태을주 수행, 증산도의 진리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여러분들께 진리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소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오른쪽 무료 소책자 신청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거나

010-9659-9576번으로 이름, 주소, 생년월일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려요!

휴대폰으로 보고 계신 분들은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의 소책자 신청하는 곳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