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0/02 글 목록

증산도 성남태평도장 이OO도생 입도수기. 대순진리회를 다니다가 만나게 된 참진리 증산도.

 

1973년에 대구에 살 때 동네 지인으로부터 복받고 건강해지고 특히 제사를 잘 모시는 곳이 있다고 해서 대순진리회를 하게 되었고 증산상제님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습니다.



대순진리회를 열심히 한 것은 아니고 가정집 같은 연락소에 가끔 가서 수행하는 정도였으며 75년에 성남으로 이사와서는 연원이 대구에 있다보니 대순 회관에 나가지는 않았고 우편으로 성금헌성만 하며 대순진리회 중곡동 도장에 가끔 한번씩 갔습니다.

10여년 전에 서점에서 증산도 도전 원전을 사서 읽어보았는데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증산상제님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지난 12월 초에 집에 오래된 TV가 고장이 나서 아들이 TV를 새로 사줬는데 리모콘을 넘기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증산 상제님에 대한 내용이 나와서 그 이후로는 증산도 상생방송을 주로 보게 되었는데 대순진리회에서는 몰랐던 태모님에 대해서도 알게되고 증산도가 상제님 진리를 제대로 전수하고 가르치는 곳이라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가지고 있던 도전을 다시 보니까 의문 가졌던게 어느정도 풀렸으며 방송에 나오는 전화로 연락하여 다이제스트개벽 책 등을 받아서 좀 읽어보았습니다.

이후 증산도 성남태평도장 현금상 수호사님이 전화연락을 해서 동지대천제 참석을 권유하였는데 건강이 좋지않아 참석은 못하였고 도장방문을 권유하여 동지 다음날 도장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도장에서 수호사님과 팔관법 기본교리 공부와 주문수행, 도공도 하게 되었는데 상제님에 대한 대순진리회의 잘못된 호칭 문제와 태을주를 잘못 읽은 것을 올바르게 교정하여 읽게 되었고 우주일년과 천지공사 등 진리를 제대로 배우고 수부님 종통에 대해서도 알게되면서 증산도가 상제님 진리를 펼치는 정통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당뇨, 허리통증 등 건강이 좋지않아 잘 다니지를 못하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대로 치성참석을 잘하고 가정에서 봉청수기도를 잘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지인들에게 상생방송을 소개해 보았으나 아직 좋은 반응은 못받았습니다. 아내도 건강이 많이 좋지않아 어렵지만 도장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어서 수호사님 준 주문지도 가져다 줬는데, 건강이 괜찮아지면 도장에 한번 나오게 할 계획입니다.

 

 

수행, 한민족의 역사 등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거나 증산도의 진리를 알고 싶으신 분은 010-9659-9576번으로 성함, 나이, 사시는 곳 을 문자 보내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 기꺼이 여러분의 진리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https://stbnjsd.tistory.com/category/%E2%98%85%EB%AC%B4%EB%A3%8C%EC%86%8C%EC%B1%85%EC%9E%90%20%EC%8B%A0%EC%B2%AD%ED%95%98%EB%8A%94%20%EA%B3%B3%E2%98%85

 

'★무료소책자 신청하는 곳★'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증산도와 개벽문화를 소개합니다.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에서 소책자 신청 가능하세요. ^0^ 언제든 궁금할 땐 010-9659-9576

stbnjsd.tistory.com

 

Posted by 북두협객
,

증산도 창원명서도장 곽OO도생, 장독대 위의 청수를 보며 자라 구도의 시간을 거쳐 만난 증산도. 

 


정성 가득했던 신앙의 추억들


저는 경상남도 끝 거창 가북 중촌에서 5남매의 맏이로 태어났습니다. 어릴 적에 어머니께서 새로운 음식을 하시면 큰방 윗목에 정한수 한 그롯과 같이 상에 올려놓기도 하고, 아버지께서 산판에 일하러 가시면 장독대 위에 청수를 올리고 앞에서 비는 모습을 보며 자랐습니다. 정월달이면 목욕재계를 하신 후 음식을 차려 놓고 삼신상제님께 자식들 잘되게 해 달라고 비셨습니다. 음식을 정성껏 해서 바구니에 담아 용왕 먹인다고 하시면서 저를 데리고 약 1km쯤 떨어진 냇가 큰 바위 밑에 음식을 차리고 촛불을 켜 한참을 비시고 저보고도 절하라고 하신적이 있었습니다.

 

20년을 채운 구도의 시간

"진리공부를 하며 가슴 저 깊은 곳에서 뭉클한 느낌을 받았고 죽어도, 죽어서도 상제님의 진리를 배워야 된다는 각오를 하였습니다."

제가 처음 상제님의 진리를 만난 것은 1990년 경 이성담 선사님의 단전호흡을 배우던 중 백광제라는 분을 만나 처음으로 대순진리 부산도장에서 입도를 하면서였습니다. 대순진리회 여주도장까지 다녀오고 집에서 청수를 올리며 촛불을 켜 두고 아침저녁으로 수행하던 중 백광제 씨가 여기는 아니라고 하면서 광제원이라는 곳을 소개해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에서는 해인 자리라고 상단전 자리를 점지해 주면서 잘 수행하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도전에 나오는 나승렬 선생님을 만나서 현무경 공부도 하였고, 1997년경에는 12인승 이스타나 차량을 구입하여 도생들을 모시고 1년에 2~3회 상제님 생가와 금산사, 관왕묘를 다녀오기도 하였으며, 거제도 농부면 노자산 아래에 계신 김광직 선생님을 만나 주역과 일기부를 치고 소축하는 공부를 하고 했지만 워낙 학식이 부족하여 가르침에 따라가지 못하는 실정이었습니다. 그렇게 몇 년을 보내다가 가정 형편이 어려워 구도 공부를 중단하고 열심히 살아왔습니다.

그러던 중 인도자인 박동호 도생을 알게 되었고 직장 일로 매주 만나게 되었습니다. 서로 대화를 나누다 보니 박 도생이 증산도 공부를 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가끔 저에게 증산도 정보지 또는 책자를 전해 주기도 하며 약 20여년이 지났습니다.

 

 

종도사님 말씀에 감동해 입도를 결심하다

그러던 중 지난 12월 동지치성에 참석하여 종도사님 말씀에 엄청난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본부에서 1박 2일 천지성공 연수교육을 고 창원명서도장에서 팔관법 교육을 받으면서 입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교육을 받으면서 참으로 많은 것을 알게 되었고 증산도에서는 체계적으로 공부를 할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슴저 깊은 곳에서 뭉클한 느낌을 받았고 죽어도, 죽어서도 상제님의 진리를 배워야 된다는 각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상제님 진리로서만 살 수 있다는 일념과 열심히 뼈를 깎는 각오로 증산도 태을랑이 될 수 있는 그날까지 우선 태을주 천만독을 목표로 시작하겠습니다.


가까이 제 가족들에게 상제님 진리 말씀을 전하여 가가도장을 만들고, 육임 천명을 완수하여 천지일월 사체 하나님과 조상님께 보은하는 일꾼이 되도록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끝으로 이런 엄청난 진리를 다시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박동호 도생과 창원명서도장 김창현 수호사님의 가르침에도 감사드립니다. 입도식 때 따듯하게 축하해 주신 창원명서도장 도생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은!

Posted by 북두협객
,

[개벽] 달이 새로운 순환 주기를 갖는다-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

얼마나 큰 손실인가! 아! 학식은 뭘 할 것인가!

달의 주기가 완성되기 전에

불과 대홍수와 무지한 왕권 때문에

다시 회복되기까지는 긴 세기가 걸리리라. 

La grande perte, las que feront ks lettres, 

Avant le Ciel de Latona parfait, 

Feu grand deluge plus par ignares sceptres, 

Que de long siecle ne se verra refait. (1:62) 

 

둘째 행의 '달의 주기가 완성된다' 는 말이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 할까? 
지금의 달은 자전축이 5도 정도 기울어져 있다. 그래서 태양과 음양(태극) 운동을 할 때에 태양의 지배를 너무나 크게 받는다. 그런 점에서 달은 자유롭지 못하다.

노스트라다무스의 달의 주기가 완성된다는 말은, 천지일월에 대변혁이 일어나 태양과 음양의 균형을 이룬 달의 새로운 주기가 시작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한 대변혁이 생기기 위해서는 어떠한 변화가 일어나야 할 것인가?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당연히 달의 자전축과 공전궤도가 바뀌어야 할 것이다. 후술하겠지만, 머지않은 장래에 지구 자전축의 경사까지 크게 흔들리는 천지의 대격변[대개벽]이 일어나는데, 어찌 달인들 요동치지 않겠는가!

 
그러면 격변은 어느 정도나 지속될까? 노스트라다무스는 천지의 대변화가 일단 현실화되면 단기간에 좋아지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하였다. 다시 말하면, 지구 자전축의 이동과 같은 대사건이 일어나는 시점을 전후하여 충격적인 변국이 전개되는 일정한 기간이 있다는 것이다. 이 기간의 전후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충격 가운데 우리가 직접 체험하게 될 대표적인 재앙은 물[水]과 불{火l에 의한 파괴다. 전쟁, 화재, 홍수, 지진, 화산 폭발, 해일 등을 떠올리면 그 참상의 강도를 느낄 수 있으리라. 

이를 노스트라다무스는 그의 아들, 세자르에게 이렇게 들려 주고 있다.

전 우주적인 대재난이 일어나기 전에 대홍수가 일어날 것이다. 그래서 물에 덮이지 않는 땅이 거의 없게 될 것이다. 
대홍수는 상당한 기간 지속될 것이며, 특정한 인종과 특정한 지방을 제외한 모든 것이 소멸될 것이다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다가오는 개벽 소식에 대해 한 소식 알기 원하시면, 무료 소책자 신청으로 알아보세요^^

https://stbnjsd.tistory.com/category/%E2%98%85%EB%AC%B4%EB%A3%8C%EC%86%8C%EC%B1%85%EC%9E%90%20%EC%8B%A0%EC%B2%AD%ED%95%98%EB%8A%94%20%EA%B3%B3%E2%98%85

 

'★무료소책자 신청하는 곳★'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증산도와 개벽문화를 소개합니다.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에서 소책자 신청 가능하세요. ^0^ 언제든 궁금할 땐 010-9659-9576

stbnjsd.tistory.com

 

Posted by 북두협객
,

 

 

 대구복현도장 청소년 입도사례(중학교 1학년 유OO)

 

2019년 4월, 제가 다니는 학교 앞에서 바른 역사 찾기 설문지를 하게 되었고, 역사공부 모임에 참여하면서 우리나라의 진짜 역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TV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상생방송에서 나오는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보면서 감동을 받았습니다. 

 


학교 앞에서 만난 선생님께서 명상을 하니까 오라고 하셔서 대구복현도장에 방문했는데 오오라 체험 행사에 참여해서 오라컴도 찍고 태을주 수행을 하니까 색깔도 바뀌고 신기했어요. 그리고 스트레스가 사라지면서 마음이 편안해짐을 느꼈습니다.

10월에는 도장에서 증산도 팔관법 상제관 공부를 하고 성전에서 상제님께 처음으로 사배심고하고 태을주 도공을 했는데 눈물이 났습니다. 

그리고 천도식에 참여해서 절을 하는데 따뜻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교회를 다니면서 천국에 갈 수 있는데 아버지는 교회를 다니지 않아서 천국에 갈 수 없어서 걱정했어요. 

그런데 증산도에서 우주일년 공부하고 보니까 아버지도 태을주 수행을 하면 천국에 같이 갈 수 있다는 게 기뻤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아버지께서 태을주를 읽게 하고 친구에게도 태을주 수행을 전하겠습니다. 


 

증산도 대구복현도장을 비롯한

각 지역의 증산도 도장에서는

태을주 수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010-9569-9576 으로 연락주시면 

진찾사가 함께 증산도 도장에 방문하여

태을주 수행의 효과를 느껴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저없이 전화 또는 문자 문의바랍니다^^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