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0/03 글 목록

태을주 도공 중에 보였던 풍경들-증산도 인천구월도장 문OO도생

 

문00(42세) / 증산도 인천구월도장 

 제가 치성 참석은 잘 못하고 있는 실정이지만, 도공을 할 때마다 중간쯤 되면 눈을 감은 상태에서 주위가 밝아지며 중앙에 작은 검은 점이 보여서 그것을 보며 집중하며 태을주를 읽었습니다. 작년 12월 15일 일요치성시 도공을 할 때는 똑같이 눈을 감은 주위가 밝아지면서 중앙에 작은 검은 점이 보이다가 이미지들이 하나씩 나타 나면서 하나의 풍경이 되었습니다. 순서대로 다음과 같은 현상이 보였습니다. 

1. 푸른 옥빛의 구름 한 점 없는 하늘

2. 그리고 나타난 하얀색의 북두칠성


3. 북두칠성 그 아래 왼쪽으로 나타난 4~5개의 산

4. 4~5개의 산 위에 나타난 해


5. 반대편으로 떠 있는 달
6. 그 이후 갑자기 하얀색의 무수한 별들이 하늘에 생기기 시작하고 


7. 그 모든 별들이 반짝이며 저에게 쏟아져서 그 기운을 못 이기고 집중이 흐트러져 보이던 이미지들이 사라짐 
8. 이후 오방색(흑, 적, 황, 청, 백)의 색상이 색깔별로 하나씩 깜빡거리며 눈앞에 나타남 
9. 마지막 백색 이후 다시 눈 감은 주위가 밝아지면서 중앙에 작은 검은 점이 보이는 것으로 바뀌었음© 

 

대표번호 010-9659-9576번으로 성함, 나이, 사시는 곳 을 문자 보내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 기꺼이 여러분의 진리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이므로, 다른 운영진의 전화가 갈 수 있습니다^^)

 

https://stbnjsd.tistory.com/category/%E2%98%85%EB%AC%B4%EB%A3%8C%EC%86%8C%EC%B1%85%EC%9E%90%20%EC%8B%A0%EC%B2%AD%ED%95%98%EB%8A%94%20%EA%B3%B3%E2%98%85

 

'★무료소책자 신청하는 곳★'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증산도와 개벽문화를 소개합니다.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에서 소책자 신청 가능하세요. ^0^ 언제든 궁금할 땐 010-9659-9576

stbnjsd.tistory.com

 

Posted by 북두협객
,

생존의 비밀2. 전염병은 문명의 동반자(시두,흑사병)- 질병대란에서 살아남기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강의를 통해 공부해보세요. 

https://youtu.be/1n6OJ3lZd6c

오늘은 생존의 비밀 두번째시간 입니다. 전염병은 문명의 동반자라고 불리웁니다.

문명이 태동할 때 생겨나고 문명이 사라질때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요.

증산도 도전에서 상제님께서 이렇게 말씀해주셨습니다. 

"난은 병란이 크니라."

 

상제님께서 이 말씀을 해주신 의미를 생각해보며 오늘의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박고지금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널리 옛날 일을 알면 오늘날의 일도 알게 된다는 말인데요.

과거를 통해 현재 일어나는 일들이 왜 일어나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역사학을 현대학이자 미래학이라고도 하죠.

그렇다면 과거로 부터 전염병의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면 지금의

전염병이 왜 생긴 것이며, 미래에는 어떻게 되는지도 알 수 있겠죠?

인류학자인 William H. McNeill에 따르면 전염병은 인류가 정착 농경생활을 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인류가 정착 농경생활을 시작하면서 인구가 늘어나게 되고 자연히 토양이 오염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가축을 기르게 되었고, 가축 세균오염으로 인해 전염병이 생겨나게 된 것이죠.

 

다르게 말하자면 수렵, 채집 시절에는 전염병이 없었습니다. 문명이 형성되면서 질병이 생겨났고, 지만들어 온 것이죠. 인류 문명 전환의 축은 언제나 전쟁과 전염병이었습니다.

이 두가지 축이 맞물려 돌아가면서 문명을 발달시킨 것이죠.

문명의 전환 과정에는 불어 발생한 전염병이 가장 강력한 충격을 주게 됩니다.

 

 

먼저 펠로폰네소스 전쟁(2443년전)에서의 아테네에서 그 예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테네는 도시국가로써 인구가 밀집되어 있었고 그 결과 전염병이 발발하여 인구의 1/3이 사망하였고 국가 체제가 붕괴되었습니다. 또한 지도자 페리클레스까지 사망하며 사회가 해체되게 되었죠.

전염병의 제왕이라 불리우는 시두는 로마제국붕괴의 시작이었는데요.

고대 로마인들을 보면 옷에 휘장을 두르고 있죠. 그 실크가 사실은 자체적으로 생산한 것이 아니라 중국의 훈족에게서 수입한 것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게 실크로드를 통해 훈족에게서 실크를 수입하면서 로마로  들어오게 된 병이 바로 시두입니다. 

 

서구 근대의 문을 연 것은 흑사병인데요. 흑사병의 균은 쥐벼룩을을 통해 쥐에게로 쥐에서 인간으로 옮겨지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옮기기가 쉽지 않은 병입니다. 증상은 수포같은 종기(화상입었을 때)가 나오며 고열발작이 일언어나며 온몸이 곪아 검게 변해 죽게 됩니다. 그래서 흑사병이라고 불리웠죠. 

1331년에는 흑사병으로 북경인구의 2/3가 사망했고 실크로드를 통해 전파되었죠. 

이러한 흑사병, 시두 등 전염병들로 인해 아무것도 해줄 수 없었던 교회의 권위가 몰락하였고

신히 대처한  도시정부를 사람들은 더 믿기 시작하였습니다. 

흑사병은 천년동안 지속되었던 중세시대를 막 내리고 근세로 이행하도록 인류역사의 행로를 바꾸는데 큰 역할을 했죠. 

과학과 인간의 지혜가 고도로 발달한 21세기에 들어와서는 전염병은 오히려 더욱 강력한 기세로 인간의 생명을 노리고 있습니다.

21세기에 들어와 현대 의학은 우리 몸에 기생하면서 해를 끼츠는 미생물 병원체들을 물리치는 데 성공하는 듯 했습니다만 1년 25억명의 인구가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고 있고 지촌의 전쟁이 끊이지 않기 때문에 질병대란은 피할 수 없는 팬데믹으로 우리 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책, 생존의 비밀에 그 법방이 담겨 있습니다. 선착순 무료로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신청하셔서 나와 내 가족을 살릴 생존(Survival)방법을 알아보세요.

대표번호 010-9659-9576번으로 성함, 나이, 사시는 곳 을 문자 보내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 기꺼이 여러분의 진리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이므로, 다른 운영진의 전화가 갈 수 있습니다^^)

 

https://stbnjsd.tistory.com/category/%E2%98%85%EB%AC%B4%EB%A3%8C%EC%86%8C%EC%B1%85%EC%9E%90%20%EC%8B%A0%EC%B2%AD%ED%95%98%EB%8A%94%20%EA%B3%B3%E2%98%85

 

'★무료소책자 신청하는 곳★'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증산도와 개벽문화를 소개합니다.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에서 소책자 신청 가능하세요. ^0^ 언제든 궁금할 땐 010-9659-9576

stbnjsd.tistory.com

 

Posted by 북두협객
,

2020년 일본의 앞날과 미래 예측

(도쿄올림픽, 코로나바이러스, 일본대재앙, 지진)

 



▶우한 폐렴을 예언한 일루미나티 카드, 일본 도쿄 올림픽 대재앙이 예언되었다 https://youtu.be/beVi-jPegVA

 

▶ 일본에서 난리 난 도쿄 올림픽 예언 (88년 애니메이션 아키라) Feb 28, 2020  https://youtu.be/r_iB5dHDvGE

 

▶[예언] 「2020년 도쿄 올림픽은 개최되지 않는다」 진상을 일본인 예언자, 마츠바라가 고백! https://youtu.be/azLMhHR134o

 

▶코로나가 끝이 아닙니다. 일본에서의 안 좋은 기운을 받았습니다. (강남점집) Feb 19, 2020 https://youtu.be/d8fT-2RObv4

 

▶내년에 올림픽이 연기가 안될까요? 그거 안됩니다. 악재가 터지는데 힘들거 같은데 ... (옥천보살) 한국과 일본의 관계는 어떻게 될 것인가? 아베와 일본의 미래를 예언한다 Nov 18, 2019 https://www.youtube.com/watch?v=6kVY01dv9HA

 

▶일본 대예언자 쇼토쿠 태자(聖徳太子) 2020년 예언. 악귀가 일본을 찢어버린다. 그 마지막 예언은 석가가 입멸한후 2500년 이후 세기말의 악귀 "쿠항다"가 와서 일본을 갈가리 찢어버린다는 것이다.   https://youtu.be/zbAbD3Q1_u8 

 

▶일본 MEGA 지진 경고. 동일본 대지진 약 '2개월 전'과 같은 현상 나타나..  (2020.01.06) 
https://youtu.be/aj4WRxZxNkg

 

▶슈퍼 난카이 지진 - 일본에 다가오는 최악의 시나리오 https://youtu.be/nH_nygw5jR0

 

 

일본의 앞날은 어찌 될 것인가??

한 번 생각해본다. 일본의 죄악 중 제일 큰 것은 조선을 뿌리째 삼킬려고 조선의 고대역사를 왜곡한 죄다.

이 죄로 인하여,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는 4대문명의 원형이 어디인지, 정신문화의 본고향이 어디인지를 잃어버렸다.

이 죄악으로 인하여 일본의 미래는 어둡기만 하다. 

Posted by 북두협객
,

증산도 익산신동도장 이○호 도생님의 입도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2남 3녀 중 장남으로 태어난 저는
넉넉지는 않았지만 화목한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개구쟁이였던 터라 아버지의 꾸지람도 많이 들었는데요. 
한편으로는 잘 다독여 주기도 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 저랄 바다낚시에 데려가신 어느 날,
"○호야! 꿈이 있다면 차근차근 계획을 짜렴. 하지만 꿈을 이루지 못하더라도 절대로 후회하면 안 된다."
라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저는 아버지의 당부를 늘 가슴속에 간직했습니다.


'미소를 잃지 말거라'하신 유년시절 부모님의 가르침은 지금까지 인생의 지표가 되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
울에 있는 작은 회사에 취업하면서 사회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많은 응원과 격려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마음속은 왠지 허전하기만 했는데요. 자연의 소리를 담아내는 음향기사가 되겠다는 꿈이 점점 커져갔기 때문이죠. 


그래서 궁리 끝에 직장생활을 하면서 방송 관련 학원을 다녔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연예인 매니저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나는 할 수 있다. 한 번 해보자!'
결심한 저는, 쉬운 일은 아니었지만 성실하게 일했습니다.



그렇게 4년 정도 지났을 무렵, 저는 억장이 무너지는 비보를 접하게 됩니다. 태산 같던 아버지의 중병소식이었습니다.


저는 많은 고민을 해야 했는데요.
그러다 '모든 일을 정리하고 고향으로 가서 아버지를 돌봐드려야겠다!' 결정하고 나니 마음이 홀가분해졌습니다. 

이후 1년 반 동안 어머니와 교대하며 아버지의 병간호를 했습니다. 분가한 누님들과 취업준비로 바쁜 동생에게 맡길 수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죠.


틈틈이 하느님께 간절한 기도도 드렸지만.. 아버지는 끝내 세상을 떠나시고 말았습니다. 슬프고 허무한 마음을 달랠 길이 없었습니다.



상제님 진리를 만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어머니와 익산의 작은 아파트로 이사하며, 직장생활도 다시 시작했는데요.

그곳에서 만난 이 도생님 덕분에 저는 상제님 진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도생님과 눈인사만 하다가 시간이 갈수록 친분이 두터워져 많은 이야기를 나누게 된 것이죠. 


그러던 어느 날 이 도생님이 넌지시 말을 건네었습니다.

"6월 23일 대전 태을궁에서 도전문화 콘서트가 있는데 같이 가 보실래요?"


마침 그 날이 휴일이기도 해서 흔쾌히 승낙했는데요. 
아침 일찍 도장 앞에서 도생님들과 버스를 타고 대전으로 향하며, 상제님 진리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태을궁에 도착한 후에는 깜짝 놀랐는데요. 웅장한 건물과 흰색 수도복을 입은 채, 오가는 도생님들의 밝은 모습이 인상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종도사님 말씀을 들으면서 상제님과 조상님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느님, 예수님 밖에 몰랐던 저를 조상님께서 지켜주셨다는 것을 그제야 알게 된 것입니다. 그 순간, 얼마나 죄송스러웠는지 말로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그러면서 몇 년 전 회사 창고에서 잠깐 눈을 붙였을 때 꾸었던 꿈이 생각났는데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머리를 짧게 자르고 하얀 도포를 입으신 채, 밝게 웃으시는 꿈이었습니다. 증산도도장에 가면 낯설지 않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이유가 조상님들께서 편안해 하시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후 증산도도장에서 진리공부를 하면서 제가 반드시 신앙해야 하는 이유를 알게 되었는데요.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모든 일이 상제님 신앙을 하기 위해서였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후천가을개벽을 위해, 조상님과 후손을 위해, 바른 길로 나아갈 것을 서원합니다.
그리고 익산신동도장 증산도도장 도생님들과 화합하며 사람을 살리는 주역이 되겠습니다.

 참된 길과 진리를 전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님께 반드시 보은하겠습니다

 

 


친해진 이웃을 통해 증산도 진리를 만나고
태을궁과 증산도 도장을 가보면서 감동을 받고 신앙을 결심한 도생님의 사례였습니다^^

참 진리를 찾는 여러분께 힘이 되고 도움이 되는 진찾사가 되겠습니다^^

아래 무료책자를 신청하시면 진리의 길잡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