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0/04/07 글 목록

생존의 비밀4. 인간의 고통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질병대란이 오게 되는 이유,원한

*질병대란에서 살아남는 생존의 비밀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강의를 통해 공부해보세요.

 

생존의 비밀 네번째 시간입니다. 인간의 고통은 어디에서 오는가? 많은 선천 성자와 지식인들이 고민했던 내용이겠죠. 이번시간에는 질병대란이 이 세상에 왜 일어날 수 밖에 없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인류가 살고 있는 세상을 선천이라고 합니다. 지금의 세상은 서로 상극 서로 극하며 성장해 나갑니다.

이것은 자연의 이법인데요. 

상극은 대자연의 이법으로서의 상극과 문명속에서 일어나는 상극 두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자연은 이 법칙 속에서 선천 동안 성장해 나가는 것입니다. 

 

지난 우리의 역사는 신명과 사람 , 하늘과 땅 모두 상극의 질서에 지배를 받아 왔습니다. 

그리하여 극하는 그 이치에 따라 전란이 그칠새가 없었고 지금도 진행되고 있지요. 그러한 전란 속에서 천하가 원한으로 가득차게 됩니다. 

그리하여 상극의 운이 끝맺으려 하는 이때 큰 화액이 함께 일어나서 인간 세상이 멸망당하게 되었다고 증산도 도전에서 상제님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질문을 드려보겠습니다. 강의하시는 분이 의사분인데요. 외래치료시 회복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주는 요인은 무엇일까요? 맞춰보세요^^ 

 

 

 

 

정답은 4개중에 없고 웃음이라고 합니다. 진료실을 웃으면서 떠나는 환자는 70프로 이상이 나은거나 마찬가지라고 말이죠. 가장 중요한것은 마음가짐과 마음에서 병이 온다는 것입니다. 

원래 몸의 병보다 마음의 병과 영혼의 병이 더 무서운 법입니다. 뚜렷한 치료법이 없기 때문이죠.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요? 수많은 사람이 하고픈 바를 이루지 못하고 마음의 병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원한이라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속뜻은 모르시는 분도 계실 것 같은데요. 

원이란 외부로부터 일방적으로 당하는 원통함, 

한은 내적인 것으로 바라는 것이 이루어지지 않을때 생기는 것입니다. 

 

한자를 파자해보면 원은 토끼가 철장에 갇혀 옴짝달싹 못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외부로부터 일방적으로 당함으로 느끼는 원통함을 가르키고 

한은 마음을 뜻하는 심방 변에 간괘를 썼습니다. 한은 내적인 것이 갇혀 있을 때 , 바라는 것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 생기는것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인간의 생각, 판단, 행동을 결정짓는데 마음바이러스가 큰 영향을 주게 되는데요. 이 마음 바이러스의 최소정보 단위를 밈 meme이라 부릅니다. meme밈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밝고 긍정적인 밈과 인간의 마음을 파괴하는 부정적인 밈이 있습니다. 

이 세상이 둥글어 가면서 수많은 원한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 원한은 어디론가 사라젔을까요? 아닙니다. 이러한 원한이 세상을 꽉 채워 결국 세상을 진멸케 하는 것입니다. 

마라톤에 참여하지 않는 유일한 나라가 있는데요. 바로 이란입니다. 마라톤은 그리스의 승전을 전하러 간데서 비롯한 것입니다. 이란은 스파르타의 후예로 조상들의 패전이라는 슬픈 역사를 현재까지 간직하고 2천년이 지난 지금도 마라톤에 참가하지 않고 있는데요. 긴 세월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 원한을 말해주는 한 예이죠. 

국가간의 원한의 극점은 누가 반문할 것도 없이 전쟁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죄없는 사람들이 원한을 가지고 많이 죽어갔죠. 또한 흑인의 원한은 어떨까요? 백인이 노예로 6천만명 이상을 족쇄로 채워 끌고가 노예생활을 하다가 처참하게 죽어갔습니다. 과거 동서양의 여성들, 인권을 무시 받은채 살아온 그 긴세월 또한 원한으로 가득차 있었을 것입니다. 

지난번 전쟁과 병란이 항상 함께 온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 원인이 바로 이것입니다. 전쟁이 터지면 그렇게 억울하게 죽은 수많은 사람들의 원한의 기운이 폭발하여 역병이 대발합니다. 그래서 역병으로 전쟁이 끝나게 되는 것입니다. 놀라운 사실이죠. 

그런데 이러한 원한을 그 누가 풀어줄 수 있을까요? 이세상에 너무나 복잡하게 원한이 얽혀있습니다. 그 분은 단 한분, 인간계과 신명계를 통치하시는 하느님, 그분만이 하실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

다음시간에는 선천, 상극, 원한의 세상, 그 천지의 법칙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책, 생존의 비밀에 그 법방이 담겨 있습니다. 선착순 무료로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신청하셔서 나와 내 가족을 살릴 생존(Survival)방법을 알아보세요.

 

대표번호 010-9659-9576번으로 성함, 나이, 사시는 곳 을 문자 보내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 기꺼이 여러분의 진리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이므로, 다른 운영진의 전화가 갈 수 있습니다^^)

 

https://stbnjsd.tistory.com/category/%E2%98%85%EB%AC%B4%EB%A3%8C%EC%86%8C%EC%B1%85%EC%9E%90%20%EC%8B%A0%EC%B2%AD%ED%95%98%EB%8A%94%20%EA%B3%B3%E2%98%85

 

'★무료소책자 신청하는 곳★'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증산도와 개벽문화를 소개합니다.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에서 소책자 신청 가능하세요. ^0^ 언제든 궁금할 땐 010-9659-9576

stbnjsd.tistory.com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