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0/04/26 글 목록

저는 상생방송을 통해 상제님 진리를 처음 알게 됐는데요. 제 고향 전라북도 '김제'는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기 전 임어하셨던 금산사가 있는 곳입니다. 방송에서 성지에 관한 이야기가 나올 때면 그 지명들이 제 귀에 참 다정다감하게 들려왔고 때로는 마치 고향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곤 했습니다. 

 



그렇게 즐겨 보던 중, 놀라운 일이 생겼는데요. 제가 상생방송을 보라고 권유한 분이 먼저 입도를 한 것이었습니다. 고객으로 만나 30년 동안 알고 지냈던 그 분은 상생방송을 즐겨 보다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증산도도장 방문을 하면서 입도 공부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더 놀라운 일은 먼저 증산도 도장에 입도한 김도생님이 저에게 증산도도장 방문을 권유하게 된 건데요. 몇 년 간 상생방송을 보면서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던 저는 김도생님의 지극한 정성과 관심 덕분에 마침내 증산도 입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할머니와 어머니가 이른 새벽, 장독대에 정한수를 떠 놓고 기도하시던 모습을 보면서 자랐는데요. 상생방송에서 유년시절 경험했던 이야기들이 나올 때면 내심 반갑기도 했습니다.  특히 제 마음을 열기 충분했던 상제님의 말씀이 울렸습니다. 



"너희는 선령을 찾은 연후에 나를 찾으라. 

선령을 찾은 연후에 나를 찾으라. 

선령을 찾기 전에 나를 찾으면 욕급선령이 되느니라."


- 증산도 도전 7편 19장 -

 

 


증산도 입도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은 어리둥절하고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만, 더욱 지극한 정성으로 태을주를 읽으면서 사람들에게 상제님 진리를 전하려고 합니다. 열심히 한다면 참된 인간의 길로 한 발 한 발 걸어갈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상생방송을 보고 고양마두도장에 방문해 입도하시게 된 도생님의 이야기 잘 보셨나요^^

진찾사는 여러분이 진리를 찾아나가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010-9659-9576로 카톡이나 문자 주세요^^

 

 

'★무료소책자 신청하는 곳★'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증산도와 개벽문화를 소개합니다. ★무료소책자 신청★ 게시판에서 소책자 신청 가능하세요. ^0^ 언제든 궁금할 땐 010-9659-9576

stbnjsd.tistory.com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