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0/05/13 글 목록

우리는 왜 주문을 읽어야 하는가ㅣ증산도 태을주 치병의 원리ㅣ훔 자의 비밀 -증산도 서울관악도장

 

*서울관악도장 TV로 만나니 즐겁도다를 통해 태을주 치병의 원리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동영상클릭!)

 

안녕하세요^^ 여러차례 포스팅을 통해서 태을주의 효능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렸는데요.

그러면 태을주를 읽으면 어떻게 치병이 되는지 그 원리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증산도서울관악도장의 수호사님께서 설명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알아보도록 할께요.

태을주에는 4대 권능이 있습니다. 바로 치유, 깨달음, 보호 그리고 구원인데요.

치유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우리가 태을주를 지극정성으로 읽게되면 자기의 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병까지 나을 수 있습니다. 증산도인들 중에 그러한 체험을 한 사례가 아주 많이 있습니다.

 

증산도도전에서 상제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이 세상 모든 약기운을 태을주에 뭉쳐 놓았느니라."

" 태을주는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의 조화주라"

 

우리가 태을주를 열심히 읽게되면 모든 병마를 물리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는 만병통치약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태을주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가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오늘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디팍초프라의 연구결과인데요. 디팍초프라는 하버드의대의 의학박사이자 베스트셀러의 저자입니다. 그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세포에 훔 ~ 소리를 들려주면 암세포는 터지고, 정상세포는 더 잘 자라는 실험결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것이 가능한 이유는 훔은 우주의 소리이기 때문입니다. 현대과학에서 우주가 훔 소리를 내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예로부터 한의학에서는 인간을 소우주라고 불러왔습니다. 그만큼 우주와 닮은 점이 많기 때문이죠.

인간도 소우주이기 때문에, 훔은 우주와 하나되는 본연으로 돌아가는 소리가 되는 것입니다. 태을주는 그러한 신성을 가진 우주만유의 생명과 소리를 머금고 있는 것입니다.

두번째로 물은 답을 알고 있다의 저자 에모토 마사루의 실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에모토 마사루는 물결정체에 소리를 들려주고 말과 음악에 따라 달라지는 물 결정체를 사진으로 찍어 관찰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실까요? 고마워 라고 말한 결정체는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미워해 라는 말의 결정체는 흩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좋은말 아름다운 말에는 결정체가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고 있었지만 파괴적이고 좋지 않은 말에는 결정체가 파괴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물은 답을 알고있다. 책을 보시면 더 자세한 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산도에서는 에모토 마사루씨에게 태을주 수행한 물 결정체를 보내 사진을 의뢰하였습니다.

아래가 그 결과인데요. 수행 한 후 매우 아름다운 정육면체의 결정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태을주를 배워보고 싶으신가요?

운영진 대표번호 010-9659-9576 으로 문자로 간단히 "성함/태어난 해/책 신청동기/주소" 를 보내주시면 가을개벽문화 소책자를 보내드리고 도장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는 직접 밑의 링크글을 통해서 소책자를 신청해주세요~

 

소책자 신청하기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