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0/05/28 글 목록

[훔트 Step3] 증산도 주문 태을주 합송 10분 Hum mantra meditation (명상 포함)

 

안녕하세요? 건강하고 행복한 휴먼이 되는 길 훔트입니다. 오늘은 훔트레이닝, 태을주 주문수행을 해보는 시간입니다.

태을주 주문은 어두운 마음을 몰아내고, 나와 세상을 밝히는 상생의 주문입니다. 태을주 주문을 읽을수록 정신을 맑게하고, 영성과 분별력을 기르게 합니다.

태을주는 총 23자로 되어 있는데요.

훔치훔치 태을천 상원군에서 쉬고,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파하를 이어서 하시면 됩니다.

음률에 맞춰서 같이 태을주 수행을 한번 같이 해보실까요? 영상을 보시면 10분간 진행됩니다.

태을주 수행 시작전 잠시 입정의 시간을 가질께요. 입정(入靜)이란 고요히 아무 생각도 근심도 없는 경지에 드는 일을 말합니다. 수행 전에 입정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수행을 잘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훔트레이닝 태을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통해 알아보세요.

함께 자연의 이치와 태을주 수행을 알아가고자 하신다면 간편하게 책자신청 해보시길 바랍니다^^ 010-9659-9576 로 문자로 간단히 "이름/생년월/주소/신청동기" 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는 밑의 소책자 신청 링크에서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소책자 신청 링크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