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0/06 글 목록

김영0(남, 65) I 증산도 제주연동도장 / 도기 139년 2월 입도  

  제주연동도장 도생 4명과 함께 도장에서 30일 동안 철야 수행을 하였습니다. 철야 수행을 하던 중 태을주 수행 기운이 돌면서 나도 모르게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마음에서 솟구치기 시작했습니다. 진리에 대한 확신이 생기고 수행에 대한 의지가 하늘을 찌를 듯이 솟구쳤습니다. 
 그리고 수행이 잘 되는 날은 잠을 자지 않아도 피곤하지 않았습니다. 1시간, 2시간만 자도 피로가 다 풀렸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아픈 부위가 저려 오기 시작했습니다. 가슴이 저려 오고 어깨가 저려 오고 배가 저려 왔는데 그 곳들은 평소 아픈곳이고 기가 잘 통하지 않는 부위였습니다. 수행을 하면서 그 부분에 이상한 현상이 생기면서 저림이 풀어졌습니다. 막혀 있는 기혈이 뚫리면서 탁기와 병마가 빠져나가는 현상이라는 것을 체험하였습니다. 기가 임맥과 독맥을 타고 돌면서, 기운이 뭉쳐지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단전을 생각하면 단전에 기가 모이고 가슴을 생각하면 가슴에 기가 모이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증산도 도장철야수행 체험) 

 

 

고현0(여,57)/증산도 제주연동도장/도기 129년 음력4월 입도

새벽에 한참 수행을 하고 있는데 여자 신명이 손에 필기구를 갖고 나타나서 여기저기 두리번거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아! 수행하는 참석자들을 기록하려고 하는구나’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무엇인가 찾는 듯이 왔다 갔다하기에 제가 무슨 일로 이렇게 왔다 갔다하는지를 물어보았습니다. 여자 신명이 "여기 수행자 중에 박미0이 누구예요?”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저기 앉아서 수행하는 신도가 박미0입니다.”라고 했더니 “그 사람은 박경0 도생이 아니냐?”고 물었습니다. 제가 박미0 신도는 원래 이름이 박경0 신도인데 이 름을 미0으로 개명을 했다고 알려 주었습니다. 신명계에서 이름을 개명한 지 며칠 안 되어 확인하기 위해 왔다며 이름을 박미0으로 정확하게 적어 가는 걸 보았습니다. 그 후에 주과포를 올리고 치성을 봉행하며 개명 사실을 신명계에 바르게 알려 주었습니다. (도장 철야수행 체험) 

 

상제님 진리와 우주1년, 태을주 수행 소식에 좀 더 깊은 공부를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용기를 내어 운영진 연락처 010-9659-9576 로 문자(이름/연락처/주소/신청동기) 주시거나 아래 무료소책자 링크로 신청해주시면 운영진이 소책자와 함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

 

▷외갓집에서 처음 만난 증산도 진리◁

외가에는 정말 자주 갔습니다. 왜냐하면 외가가 농사를 짓다보니까 일손이 부족하기도 하고 삼촌이 와서 도와달라고 하기도 하고 또래형제들이 많다보니 어울려 놀기가 좋았거든요. 

 

 

 어느날 유독 눈에 [이것이 개벽이다]책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가까이 가볼수록 그 책에서 빛이 나는 거예요. 빛이 나는 책을 처음 봐서 개벽 책을 읽어봤지만 이해하기가 어렵더라구요. 내가 정말 알고 싶고 궁금했던 모든 비밀이 책에 다 있을 것 같은데 정말 안타까웠어요. 

 

사촌언니와 증산도 도장에 가다

 사촌언니가 증산도 신앙을 하고 있었는데요. 어느 날 언니 집에 갔어요. 언니가 다른 분께 진리를 전하고 있는데 제가 옆에 살짝 앉았어요. 전에 [이것이 개벽이다]책을 봤기 때문에 왠지 언니를 따라가면 나의 궁금증이 풀리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도장에 가서 진리의 말씀을 들어보니 기독교에서 내가 찾던 하느님이 여기에 계셨어요. 어디를 가든지 상제님 모습만 떠올랐어요. 희열이 넘치고 어딜 가든지 좋았어요. 

 왜냐하면 어머님이 오랫동안 병환으로 몸져 누워계셨다가 중학교 3학년때 돌아가시게 되고 연이어 할머니도 치매로 1년 넘게 고생하시다가 고3때 아버지도 간경화로 돌아가셨어요.

 

 

그러다보니 삶에 대한 희망도 없고 어떻게 살아야할지 허무감으로 가득 싸여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상제님과의 만남은 나의 등불, 희망, 꿈, 나의 모든 것이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어딜 가도 생각이 떠날 수 없었던거죠. 

 

조상님의 음덕으로 만난 진리

 저희 할아버지께서 많은 땅을 가지고 계셔서 제사를 모시면 그 일대에 많은 사람들에게 음식도 나눠주고 베풀며 사셨다고 해요. 그런데 할머니가 딸 여섯을 두셨는데 대를 이을 자손이 없어 걱정이 많으셨어요. 그래서 다른 할머니를 들이셨는데도 아들은 없었어요. 어떻게 하나 걱정에 미륵불님께 지극하게 정성을 들이셨다고 해요. 3년의 지극정성 끝에 아버지를 낳으셨다고 합니다. 특별한 일이 있을 때마다 할머니가 지푸라기를 깔고 두 손 모아 비는 정성을 보았어요. 내가 증산도를 만나고보니 내가 찾아서 만난 것이 아니라 조상님의 음덕으로 증산도를 만났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조상님께 감사한 마음, 보은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졌습니다. 

 

▷도전 속 즐거움

 [이것이 개벽이다]책을 보았지만 제대로 이해를 못해 안타까웠던 마음이 잔재해 있어서 진리를 깨우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어요. 하느님의 말씀을 제대로 알고 싶다는 마음에 취침 전에 도전 말씀을 많이 보았어요. 도전에 제가 알고 싶은 정답이 있었어요.

 

 

어렵고 힘들 때 그 말씀이 떠올라요. 이 문제는 이렇게 해결하면 되겠다 하는 해결책이 떠올랐어요. 진리 말씀으로 신앙을 지금까지 쭉 이어왔습니다.

 

▷기억에 남는 도전말씀

 

 

도전을 읽으면 읽을수록 상제님 말씀이 실감나게 느껴집니다. 상제님 말씀대로 도전을 읽으면서 위안도 받고 어려움도 끌러내고 힘든 일도 풀어지고 진리의 깨달음도 얻기도 하고 슬픈 마음을 미소 짓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도전을 자꾸 보게 됩니다. 

 

▷기억에 남는 도훈말씀

갱무更無꼼짝. 가을 개벽이 오는 이치를 설명해주실 때 하신 말씀인데요. 

 

 

[춘생추살]책을 보면 정말 좋은 말씀들이 많은데요. 그 많은 말씀 중에 갱무更無꼼짝이란 말씀이 정말 강렬하게 다가왔어요. 자연의 생장염장 순환이법에 다른 이치에 있을 수 없다(갱무更無꼼짝). 다른 이치가 있을 수 없는 증산도 진리, 멋진 진리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제대로 알았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마음이 있습니다. 

 

 

 

앞으로 맞이하게 될 변혁이 궁금하시다면 증산도 진리 도서에서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함께 증산도 진리를 공부해봐요^^ 010-9659-9576 (운영진 전화)로 간단히 문자 남겨주시면 가까운 도장을 함께 방문하거나, 궁금했던 분야의 증산도 진리도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신청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증산도 진리 도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

대학시절 상제님 진리를 만났다가 멀어진지 30년 만에 상생방송을 통해 다시 증산도 도장에서 공부하며 입도하게 되신 증산도 청주흥덕도장 한○○ 도생님의 입도사례를 소개합니다. 


제가 상제님진리를 만난 건 30여 년 전의 일입니다. 입도식을 앞두고 지나온 날들을 생각해보니 모든 것이 참진리를 신앙하기 위해 예정되어 있었던 일이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0살 무렵, 이유는 알 수 없었지만 좀 더 나은 세상이 있을 거라는 희망과, 그런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곤 했는데요. 자가용과 운전기사가 있을 정도로 부유한 집안환경이었기 때문에 특별한 계기가 있었던 것도 아니었다고 기억합니다.

 

11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이후, 그런 생각은 더욱 강해졌는데요. 중고등학생이 되었을 때는 무예나 정신수양 등 수행으로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단丹>이라는 책을 읽으면서 우리민족 고유의 수행법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대학에 입학해 우연히 증산도 교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상제님이 밝혀주신 한민족 국통맥과 진짜 역사이야기는 희망과 용기를 안겨주었는데요. 학창시절 교과서에서 배운 역사가 아닌, 전 인류의 종주국으로서 자랑스럽고 찬란한 역사였기 때문입니다. 그 날 바로 증산도 학생 동아리에 가입한 저는 거의 매일 동아리방에서 태을주 수행을 했는데요. 하루는 제 머리 위에서 저를 바라보는 신비한 경험을 하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군대를 다녀온 후 또 한 번 집안에 위기를 맞이했는데요. 그 일로 오랫동안 심한 정신적 방황을 하기도 했습니다. 의지할 곳 없었던 저는 독실한 불교 신앙인이었던 어머니를 따라 불교 경전을 베껴 쓰는 ‘사경’이나 108배례 등 불교 수행을 했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상제님 진리와 태모님 말씀을 항상 떠올리며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밥을 한 그릇만 먹어도 잊지 말고 반 그릇만 먹어도 잊지 말라.”(증산도도전 2편 28장)

“우리 일은 남 잘되게 하는 공부니 남이 잘 되고 남은 것만 차지하여도 우리 일은 되느니라.”(증산도도전 2편 29장)

“운이 오고 때가 되어 만물이 해원이라.”(증산도 도전 11편 220장)

상제님과 태모님의 ‘보은’, ‘상생’, ‘해원’과 연관된 말씀들이 이상하리만큼 또렷이 각인되면서 그렇게 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가정형편 탓에 좀처럼 용기를 낼 수 없었는데요.

 

 

그러던 어느 수심이 깊은 밤, TV를 시청하기 위해 채널을 돌리던 저는 말할 수 없는 감회에 젖었는데요. 오매불망 그리던 상제님 진리가 상생방송을 통해 흘러나오고 있었던 것이죠. 화면 속에 보이는 도생님들의 모습이 반갑기만 했습니다. ‘도생님들의 노고로 드디어 방송국이 생겼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한없이 뿌듯했습니다. 당장이라도 도장으로 달려가고 싶었지만 차일피일 미루던 어느 날, 증산도 청주흥덕도장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도장 포정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눈 끝에 신앙의 초발심을 회복하기로 하고 도장문을 나서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상제님 진리를 떠나 있었던 탓에 초발심이 강했던 대학시절 만큼의 신앙은 어렵지 않을까 싶은데요. 생활속에서 느끼는 모순과 불안함은 반드시 후천선경이 와야 한다는 것과 항상 깨어있어야 한다는 것을 절실히 생각하게 합니다. 다양한 진리서적을 읽으면서 포정님의 증산도 교리 교육도 열심히 받았는데요. 성심을 다해 교육해 주신 포정님께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매일 도장에서 새벽수행을 하면서 몸과 마음이 강건해짐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대학시절, 증산도 신앙 반대를 심하게 하셨던 어머니가 이제는 도장에 나가는 것을 격려하면서 여동생 또한 인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세상 사람들에게 상제님 진리를 전하기 전에 가족신앙부터 이루겠다는 다짐을 해 봅니다.

“대인을 배우는 자는 고금의 흥망에 밝고 세상 사람과 동고동락해야 하느니라.”(증산도 도전 8편 4장) 하신 상제님이시여!

“우리 공부는 용 공부니 제 몸 하나 단속할 줄 알아야 하느니라.”(증산도 도전 11편 212장) 하신 태모님이시여!

앞으로 상제님 진리공부와 염념불망 태을주 수행을 열심히 해서 대개벽기, 인류를 구원하는 참도생이 되겠습니다.

 


상제님 진리와 우주1년, 가을개벽소식에 좀 더 깊은 공부를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용기를 내어 운영진 연락처 010-9659-9576 로 문자 주시거나 아래 무료책자를 신청해주시면 운영진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

어릴 적 가정환경의 영향으로 불교신앙을 오래 하다가, 아버지가 평소 들려주신 '천부경'을 상생방송을 통해 다시 보게 되고 증산도 입도까지 이어진 이○○ 도생님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증산도 입도를 앞두고, 지난날들을 돌아보니 꿈만 같습니다. 누구나 그렇듯 저 역시 살아온 세월만큼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도 많은데요. 모든 것이 상제님 진리를 만나기 위한 과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물 맑고 공기 좋은 경북 예천에서 태어나 조부모님과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랐는데요. 돌을 두 달 앞둔 어느 날, 생명의 위기를 맞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세월이 한참 지난 후의 일이었습니다. 의학이 발전한 요즘도 아기들이 열이 나면 부모가 우왕좌왕하곤 하는데요. 병원이 많지 않던 시절, 저에게 고열과 구토증세가 발생하면서 온 가족을 긴장시켰던 것이죠.  증세가 너무 심했던 탓에 백약이 무효할 정도였는데요. 할머니의 지극한 정성으로 살아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친정은 오래전부터 불교신앙을 했는데요. 집안에 일이 있을 때마다 할머니가 부처님께 기도를 하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가 생사의 갈림길에 헤맬 때도 할머니는 항상 해 왔던 것처럼 부처님께 매달렸던 것이죠.

“떨어지는 물방울이 돌에 구멍을 낸다.”는 말이 있죠. 자손을 향한 할머니의 간절한 정성이 저에게 기적을 선물해 준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이후 저는 조부모님과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자랐는데요. 집안 분위기 덕분에 제가 불교신앙을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생활속에서 자연스럽게 신앙으로 자리잡았던 것이죠.

“하늘의 계시록이니 많이 읽고 닦도록 해라.”

어느 날, 아버지는 ‘천부경’과 ‘삼일신고’를 건네주셨는데요. 뜻도 알지 못한 채, 외우기 시작한 천부경에 대해 알게 된 것은 수십 년의 세월이 흐른 후, 상생방송을 통해서였습니다. 뇌경색으로 힘들어하는 친정어머니를 간병하던 어느 날, 불교방송을 시청하기 위해 채널을 돌리던 중 우연히 상생방송을 발견한 건데요. 마침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방송되고 있었던 것이죠.

 

항상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던 천부경이 TV에서 흘러나오고 있었는데요. 뒤이은 종도사님의 말씀이 더 충격적이었습니다.

“천부경은 인간과 문명, 역사의 현주소와 미래, 그리고 그 목적지를 강조하고 있다.”

상생방송에 나온 종도사님의 천부경 강독에 감동 받은 저는 그날 이후 매일 상생방송 시청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상제님 품에 안겨야 살아남을 수 있다.” 라고 하신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또한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가가도장>프로그램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증산도 도생들의 진솔하고 담담한 가정신앙 이야기를 보면서 ‘아! 나도 저렇게 신앙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망설이던 저는 그로부터 얼마 후 상생방송국에 전화해 증산도수원도장을 안내받았는데요. 상담약속을 하고 방문한 도장에서 포정님과 포감님이 반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상담을 하던 중, 작년에 꾸었던 꿈이 떠올랐는데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거실로 들어오시면서 “너를 인도할 데가 있어서 왔다.”라고 하신 꿈이었습니다. 순간, ‘아버지가 증산도로 인도하시려고 꿈에 나타나셨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주저없이 다음날부터 진리공부와 21일 정성수행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입도공부를 하면서 왜 그렇게 눈물이 나던지요. <도전>을 밤새워 읽을 때도, “제가 살면서 지은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라는 기도를 할 때도 걷잡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지금은 중산도 입도공부를 모두 마치고 증산도 도생으로 다시 태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증산도 입도공부를 하던 때의 감동을 오래 간직하고 싶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 앞으로 있는 힘을 다해 상제님 진리를 전하겠습니다. 또한 천지일월의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이 되겠습니다. 증산도 입도를 허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10-9659-9576 운영진 대표연락처 또는 아래 무료 소책자 신청하는 링크를 통해
증산도 신앙을 좀 더 알아나가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신청해주세요~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