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1/03 글 목록

척추측만증 고치는 방법 | 유별난 명상 체험 사례 | 세로영상 | 태을주

 

 

태을주를 꾸준히 읽으니 척추측만증이 사라졌어요

(이00, 18세, 부산광역시)

저는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허리가 좋지 않아 병원에서 진단을 받았어요.의사 선생님은, 척추가 옆으로 휘어진 척추측만증이라며 더 심하면 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어요. 그리고학교에서도 반듯하게 앉는 자세를 권하셨어요. 걱정이 되었지만, 습관이 되어서 그런지 엎드리거나 구부정하게 앉는 게 편했어요. 허리를 반듯하게 펴서 앉으면 오래가지 못하고 불편했어요. 그러다 보니 허리는별로 낫지 않은 상대로 계속 지내게 되었어요.그러던 중 중학교 3학년 때, 아빠가 머리도 맑아지고자세도 좋아질 거라며 태을주 수행을 같이 해 보자고하셨어요. 아빠도 태을주 수행을 하신 뒤로 건강도좋아지신 듯하여 '나도 한번 해 볼까?" 하고 호기심에아빠를 따라 도장을 다녔어요.

대한사람 대한으로 239p

 

 

+대한사람 대한으로 240p...

Posted by 북두협객
,

증산도 신앙을 하다 중단한 지 20년 만에 세상 돌아가는 운로를 지켜보며 증산도 신앙에 대한 열망이 피어올라 재입도를 하게 되신 평택합정도장 도생님의 사연을 소개합니다. 

 


 


저는 증산도 신앙을 먼저 하던 친구 덕분에 20년 전 입도한 적이 있는데요. 그동안 현실문제와 부족한 신앙심으로 인해 도장을 멀리 하게 됐습니다. 바쁘게 살다 보니 어느 순간 진리를 죄다 잊어버린 채, 세상의 변화가 있을 때마다 '상제님 천지공사가 하나씩 이뤄지고 있구나!' 막연하게 생각했죠. 그러면서 '언젠가는 꼭 돌아가리라!' 다짐하곤 했지만, 지은 죄가 너무 커 도저히 용기가 나지 않았는데요. 코로나 19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상제님 신앙에 대한 열망이 피어올랐습니다.

 



어느 날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이런 한탄을 했습니다. "내가 상제님 일을 해야 하는데 이러고 있다!"

그래서였는지 며칠 후, 밤에 꿈을 꾸듯 태을주가 머릿속에 가득 차면서 몇 시간 동안 아무런 생각도, 움직일 수도 없는 신비한 경험을 했는데요. 연이어 증산도도장에 가서 일하는 꿈도 꾸었습니다.





신도체험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던지라, 정말이지 묘한 기분이 들더군요. 조상님들이 '이제 도장에 가야 할 때다!' 일러주시는 듯했습니다. 그래서 다음 날 아침 마침내 큰 용기를 내어 가까운 도장에 연락한 다음, 증산도도장을 방문하게 된 것이죠.





포정님과 도생님들이 반겨주셔서 '오길 잘했다!' 생각 들었는데요. 그동안 제가 너무 어리석어 잘 깨우치지 못하고, 이제야 찾아온 것이 죄송스럽기만 합니다. 어렵게 다시 찾아 왔으니 이제는 변치 않고, 열심히 신앙하겠습니다. 일찍 일어나 공부도 해야 하고 바쁜 생활의 연속이지만, 요즘은 사는 것이 너무 즐겁고 행복합니다.

 


 

세상이 우주의 가을을 일러주고 있습니다.

가을개벽기를 넘어 새로운 우주의 가을을 맞이하고

성숙된 인간으로서 문명을 펴는 데 함께할 참사람을 찾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에서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db.blueweb.co.kr

 

 

Posted by 북두협객
,

시험 도중에 태을주가 들리면서 문제가 술술 풀렸어요ㅣ증산도 전정민 도생 체험ㅣSTB상생방송 

오늘은 STB상생방송에서 방송된 전정민 도생님의 체험담을 들려드리겠습니다.

꿈속에서 태상종도사님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전도생님이 꿈에서 언청계용신 뱃지를 땅에 떨어트려서 찾고 있었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태상 종도사님이 이것을 찾고 있느냐? 하면서 언청계용신 뱃지를 주워주셨다고 합니다. 

돌이켜보면 이 체험이 스스로 진리를 찾기전 황금동아줄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두번째 전도생님의 체험은 수능때 있었다고 하는데요. 전도생님이 수능을 치는 내내 칠성경을 읽으며 어머니가 정성수행을 해 주었다고 합니다.

 

신기하게도 전도생님이 제2외국어인 아랍어 시험을 칠때, 어디선가 태상종도사님의 성음으로 태을주를 읽는 소리가 들려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중요한 시험은 아니었지만 마음이 편안해졌고 신나게 찍었던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나의 뿌리를 찾고 싶으신가요?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 운명이란 ?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

영혼이 어두우면 대부분 남에게 혹은 물질에 지배받는 삶을 살게 된다. 전생의 공덕에 따라 더 많은 자유를 부여받는 사람도 있다. 영적으로 우수할수록 선택권이 넓어진다.

 

 

 

간혹 자신의 생에서 뛰어난 영적 각성을 하거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영혼의 등급이 진급하면 다음 생이 무척 달라진다. 하늘이 인간을 모두 통제하는 것이 아니라, 그렇게 노력할 여지를 준다. 인간은 자신에게 부여된 시간, 삶을 통해 성숙할 기회를 잡는 것이다.

 

운명이란 ?

결국 조상님들이 예비하신 길 인간들이 말하는 운명이란 결국 조상님이 예비하신 길이다. 자손의 앞길을 조상님이 인도한다. 그 길을 그대로 잘 따라가는 사람이 있는 반면, 자신의 인성을 극복하지 못하고 전생의 습성을 따라 가는 사람도 많다.

대부분 조상들은 자손의 성숙을 지향하기 때문에 자손이 잘 되는 방향으로 끌고 간다. 그런데 많은 인간들이 전생의 습(習)과 죄(罪) 때문에 결국은 조상님이 예비하신길보다 나쁘게 가는 것이다.

조상님의 큰 은혜와 가르침 - 김OO녹사장 구도체험 상생출판 中

 

 

이 세상에 가장 존귀한 것이 무엇일까요? 자기 자신입니다. 그러면 가장 존귀한 내 몸뚱이를 낳아준 사람은 누구일까요? 바로 조상님입니다. 우리는 수많은 조상님을 거쳐 부모님에 이르러 내 생명을 받았습니다. 증산도의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조상은 하나님보다 더 높은 존재”라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사람은 첫째로 ‘자기 생명의 뿌리’인 조상님을 잘 받들어야합니다.

또 나와 가족은 또한 사회, 국가를 벗어나서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사람은 둘째로 ‘자기 역사의 뿌리’ 곧 내 나라를 연 국조國祖와 민족의 뿌리인 시조始祖를 찾아야합니다. 동방의 한민족에게는 환인桓因, 환웅桓雄, 단군檀君의 세 성조聖祖가 계십니다. 그러나 한민족은 환국-배달-조선의 삼성조 시대가 지난 후 열국시대 이래 중국 한족漢族과 일본에 의한 상고上古역사의 왜곡으로 민족사의 뿌리가 단절되어 사대주의,속국,마침내는 식민지로 전락하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뿌리가 썩었는데 열매가 온전할 수 있을까요? 민족의 뿌리와 뿌리 역사를 찾는 것은 우리의 정체성을 회복하는 첫걸음이 됩니다.

 

나의  뿌리를 찾고 싶으신가요?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