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2021/04/04 글 목록

상제님께서는 
"난은 병란病亂이 크다"(증산도 도전 7:34)고 말씀하셨습니다.

머지않아 인류는 누구도 예외 없이 가을 천지의 통과의례를 겪게 됩니다. 천지는 봄여름에 생명을 한없이 낳아서 길러 내지만, 가을철이 되면 생장 기운을 끝막는 숙살지기肅殺之氣로 내리칩니다. 그것이 인간 세상에 괴병으로 드러나게 되는 것입니다. 천지조화로 인간의 명줄을 끊는 추살秋殺 병란에서 상제님 일꾼들이 역사의 전면에 등장하여 하느님 신권인 의통醫統으로 세상 인류를 구원하고, 후천 선경 세상을 열어 가게 됩니다. 

상제님께서는 병겁이 처음 발생하는 곳과 병겁이 확산되어 가는 대세를 다음과 같이 말씀해 주셨습니다. 

병겁이 군창에서 시발하면
전라북도가 어육지경이요,
광라주에서 발생하면 
전라남도가 어육지경이요,
인천에서 발생하면 
온 세계가 어육지경이 되리라. 

이후에 병겁이 나돌 때 군창에서 발생하여
시발처로부터 이레동안을 빙빙 돌다가 
서북으로 펄쩍 뛰면 급하기 이를 데 없으리라.
조선을 49일동안 쓸고 외국으로 건너가서
전 세계를 3년 동안 쓸어버릴 것이니라.
(증산도 도전 7:41)

군창(군산)에서 병겁이 터지면 전라북도가 어육지경이 될 정도로 처참한 상황이 되고, 광주와 나주에서 터지면 전라남도가, 인천에서 터지면 전 세계가 참담해진다고 하셨습니다. 

이 괴병은 세계에서 아직 누구도 경험해 보지 못한 '초급성 질병'으로 전북 군산에서 처음 발생하여 한반도를 49일간 돌고 외국으로 건너가 전 세계를 3년간 휩쓸게 됩니다. 

병겁의 시발처인 군산에 대해서는 달리 이렇게도 말씀하셨습니다. 

가마가 끓고 인후가 타고 
창자가 썩으면
세상일을 가히 알리라.
고기는 꼬리가 
병들면 힘을 못 써 죽느니라.
(증산도 도전 7:17)

상제님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이고 북쪽으로 압록강과 두만강이 흐르는 우리나라의 지형을 큰 물고기에 비유하셨습니다. 

지도를 펴 놓고 살펴보면, 전라도 북부지방에서 발원한 금강의 물줄기가 충청도 땅을 휘감고 돌아 군산에서 바다로 나가는데, 금강이 바로 물고기의 배에 해당합니다. 

'창자가 썩는다'는 것은 어복에 해당하는 금강이 오염되는 것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물고기는 죽으면 창자부터 썩어 들어갑니다. 가을개벽의 중심 자리인 한국의 금강이 오염되는 지경에 이르면, 환경오염이 극에 달해 지구는 생명력을 잃고 생태계가 파괴되어 갑니다. 세상이 총체적으로 심각한 위기 상황을 맞이하여 사람들은 '개벽이 아니고서는 안 된다'는 대세의 절실함을 깨닫게 됩니다. 

병겁이라야 천하통일을 하느니라.
(증산도 도전 2:139)

가을철 추수 운을 맞아 장차 전 지구촌을 휩쓸면서 인류의 생사를 심판할 괴질 병겁은 개인과 개인, 민족과 민족, 국가와 국가 간 모든 의식의 벽, 문화의 벽, 관념의 벽을 일순간에 무너뜨립니다. 병겁은 상극의 선천 문명이 상생의 후천 문명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꼭 거쳐야 할 창조적 진통이며, 선천 인간이 후천의 새 생명으로 재탄생하기 위해 누구도 예외 없이 넘어서야 하는 통과의례입니다. 3년 병겁을 치르는 과정에서 선천 5만 년 동안 찌들었던 상극의 묵은 기운이 모두 말끔히 씻겨 나갑니다. 

상제님은 천지의 여름(火)과 가을(金)이 바뀔 때 숙살지기로 일어나는 병겁의 시작에 대해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 시두가 대발하면 
내 세상이 온 줄 알아라. 
(증산도 도전 3:284)
시두손님인데 천자국天子國이라야 
이 신명이 들어오느니라.
내 세상이 되기 전에 손님이 먼저 오느니라. 
앞으로 시두가 없다가 때가 되면
대발할 참이니 만일 시두가
대발하거든 병겁이 날 줄 알아라.
(증산도 도전 7:63)

비디오테이프 시대에는 호환마마에 대한 경고문구가 나올 정도로 심각한 문제였습니다. 옛날 어린이들은 호환, 마마, 전쟁등이 가장 무서운 재앙이었습니다.

질병을 연구하는 전문가들은 이제까지 인류 역사에서 '시두(천연두)'로 희생된 사람 수가 5억 명이 넘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시두는 제너(Edward Jenner(1749~1823)가 종두법을 개발한 이후 지구상에서 서서히 자취를 감추기 시작하였습니다. 1980년 5월 세계보건기구(WHO)는 제 33차 총회에서 천연두라는 질병이 마침내 지구상에서 완전히 사라졌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런데 상제님께서는 병겁이 발생하기 전에 그 전주곡으로 시두가 다시 창궐할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전염병의 제왕인 시두가 발생하는 것은 장차 동방의 천자국 시대가 다시 열릴 것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합니다. 

시두는 역사 속에서 제국의 흥망과 밀접한 연관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들어 부쩍 많은 전염병이 불시에 등장하여 전 지구촌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2003년에 크게 유행한 사스SARS, 홍콩에서 발병한 조류독감, 2009년 신종플루, 2015년 한국의 메르스 등등, 인류에게 공포를 가져다주는 전염병의 대유행은 곧 세상을 강타할 시두와 함께 괴질 병겁의 출현을 예시하는 천지의 상象입니다. 

가을개벽의 전령자인 시두는 인간 몸의 수기를 모두 말려 버리는 병입니다.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약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 태을주니라.
(증산도 도전 3:313)
태을주는 수기水氣 저장 주문
(증산도 도전 2:140)
시두의 때를 당하면 태을주를 읽어야 살 수 있느니라.
(증산도 도전 11:264)

천지의 추살 기운인 병란이 본 궤도에 들어서기 전부터 반드시 태을주의 조화 기운을 우리 몸에 축적해야 살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이러한 사실을 직시하고 긴장된 마음으로 천지 대세에 대처해야 합니다. 

나의  뿌리를 찾고 싶으신가요?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