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상생월드센터 착공대천제 및 축하 공연 6분 모아보기.

상생월드센터 착공대천제 및 축하 공연 6분 모아보기.

 

 

증산도에서 2022년 6월 12일 오후 1시 상생월드센터 착공행사를 열었습니다. 대한역사찾기운동본부, 후천선명상수행센터, 세계성씨연맹본부 역할까지 아울러 수행할 상생월드센터는 지구촌의 미래를 열어갈 세계적 명소가 되리라 의심하지 않습니다!  현장에서는 많은 인사분들과 연예인들이 자리해 상생월드센터의 착공을 축하해 주었는데요. 6분 영상을 통해 현장의 열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6월 12일 현장에는 약 5천명이 넘는 인파가 착공식을 축하하기 위해서 몰려들었습니다. 

 

]

용봉기 모습

 

 

용봉기 입장 모습.

대천제는 우리 민족 고유의 문화로 이날 대통령실, 여야 원내대표, 충남도지사 당선자, 논산시장 당선자, 국회의원, 역사학자, 세계시민기구 총재의 축사와 축전이 이어진 가운데, 천지의 아버지 상제님과 천지의 어머니 태모님을 위시하여 우리나라 1만년 국통맥을 이어 환국-배달-단군조선-북부여 이래 오늘의 대한민국까지 나라를 세우신 창업시조,항일독립운동가,순국선열 등을 모시고 우리 1만년 역사에서 가장 성대한 대천제를 울렸습니다. 

 

 

대천제가 진행된 후 축하공연으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김대엽,류정필,김장훈,남진,전원주,박애리와 팝핀현준,배아현 등 우리나라 정상급 예능인들의 축하공연도 진행되었습니다. 

 

 

1부 진행자 왕종근님.

 

2부 진행자 김병찬 아나운서와 여자 아나우서분.

 

 

트롯가수 배아현 

 

전원주 님도 춤사위와 함께 노래를 선보이셨는데요^^ 역시 정상급 배우라 그런지 진행 센스가 좋으시더라구요.

 

 

김장훈씨 무대 직접 보았는데 정말 에너지가 넘치시더라구요^^ 삽 퍼포먼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가수 남진님. 국민가수시죠^^ 

 

 

 

 

부부예능인 팝핀현준님과 박애리 명창. 동과서의 만남이 이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역사적인 날이기도 하였고, 멋진 날이었습니다.

6월 12일 상생월드센터 대천제 풀영상

https://youtu.be/lAlxQUHMTIY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의 계절,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한민족의 진실된 역사에 대해서 알고싶으신분,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