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STB상생방송 시간에도 법칙이 있다? ㅣ깨어나는 소중한 지금-생장염장

STB상생방송 시간에도 법칙이 있다? ㅣ깨어나는 소중한 지금-생장염장

 

 

오늘은 STB상생방송의 깨어나는 소중한 지금! 깨소금에서 방송된 시간에도 법칙이 있다! 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봄,여름,가을이 지나면 어떠한 계절이 올까요? 누구나 알고 있듯이 겨울이 오죠. 시간이 흘러가는 것은 우리에게는 너무나 당연하기에 당연시되지만, 사실 시간에도 법칙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증산도 도전 2편 20장에 보면 이러한 성구말씀이 있습니다. 

  • 우주 변화의 근본정신, 생장염장
  • 나는 생장염장(生長斂藏) 사의(四義)를 쓰나니 이것이 곧 무위이화(無爲以化)니라.
  • 해와 달이 나의 명(命)을 받들어 운행하나니
  • 하늘이 이치(理致)를 벗어나면 아무것도 있을 수 없느니라.

이말씀에서 알수있는 바와 같이 증산 상제님께서는 시간의 흘러가는 법칙을 생장염장 이라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생장염장이란 무엇일까요? 간단하게 말해서 

생生 낳고

장長 기르고

염斂 거두고

장藏 휴식한다는 뜻입니다.

 

조금 더 한글자씩 자세히 알아보자면 

위와 같이 설명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생장염장의 법칙을 어디서 찾아볼 수 있을까요? 우리 주위에 많은 나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봄이되면 싹이 트고, 여름이 되면 나뭇잎이 무성하게 성장합니다. 하지만 그 성장이 계속 지속 되는 것이 아닌데요. 시간이 지나면 무성했던 나뭇잎들이 단풍이 들면서 우수수 떨어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꽃이 진 자리에 열매를 맺습니다.  이것이 바로 염의 시간대이구요. 그리고 겨울이 되면 나무는 내년을 기약하면서 긴 휴식에 들어가게 됩니다. 

 

하루에도 그러한 생장염장의 법칙이 적용되구요. 

 

사람의 일생에도 물론 적용이 됩니다. 

 

그런데 더 큰 주기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천지가 인간과 문명을 낳아 기르는 가장 큰 주기인데요. 바로 우주일년입니다. 

생의 시기에는 우주의 봄에 인류가 생겨나고, 우주의 여름에는 인구가 크게 늘어나고 문명이 다양하게 발전하게 됩니다. 그리고 환절기인 가을, 염의 시기가 되면 큰 변혁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그것을 바로 가을개벽라고 합니다. 성장을 멈추고 수렴하는 시간대로 들어가기 때문인데요. 

우주의 가을이 되면 나무의 열매가 맺듯이 열매인간이 지상선경의 문명을 열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변혁이 일어나게 되는 것이죠. 나무가 열매를 맺고 낙엽을 떨어트리듯이 말입니다. 

 

지금은 우주의 계절로 치면 여름과 가을 사이의 환절기인데요.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잘 알고, 우주의 새로운 계절을 준비할 때입니다.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