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큰 수술을 이기고 돌아와 찾게 된 참 진리 증산도-증산도 태전대덕도장 조OO도생님

큰 수술을 이기고 돌아와 찾게 된 참 진리 증산도

-증산도 태전대덕도장 조OO도생님

 

 

저는 17년간 매일 주말도 없이 아침 7시부터 저녁7시까지 신탄진에서 찐빵가게를 열심히 하면서 가끔씩 상생방송을 보고 있었습니다.


2021년 초부터 조연실 포감님이 전화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안내해주셔서 3시간을 끝까지 본 후에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을 듣고 감동을 많이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방송을 알려달라고 부탁하고 이문록 수호사님과 이은아 포정님과 조포감님과 따님이 제 가게에 가끔씩 오셔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친해졌습니다.
이상하게도 대덕도장분들이 오실 때면 기분이 너무 좋아서 빵이든 만두든 뭐든 많이 드리고 싶어서 많이 드렸습니다.

 

2022년 6월12일 천황봉대신전 행사에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손님이 와서 못 가고 성금만 조금 드렸는데요.

10월에 심장에 문제가 있고 뇌경색이 있다하여 12월8일에 심장부터 수술을 한다하니 도장 분들이 오셔서 조촐한 제물치성을 처음으로 집에서 치르게 도와주셨습니다.

스탠트만 먼저 수술 하고 몇 달 후에 뇌경색을 수술하려했는데 심장 수술할 때 뇌까지 이상이 생겨서 못 깨어나고 있었습니다.
깨어나기 직전에 하늘꼭대기까지 올라갔는데 누군가 "너는 아직 안 죽는다"라고 큰소리로 말씀하셔서 너무 놀라서 깨어나 보니 이미 얼굴과 온 몸에 흰 천인지 붕대로 감고 있었습니다.

깨어난 후에 이야기를 들어보니 깨어나기 전 날 조포감님과 딸과 피살이꽃, 살살이꽃, 뼈살이꽃, 숨살이꽃 기도를 머리에 집중적으로 할 때 제 영혼이 몸에 못 들어가게 뱀이 막고 있는 것을 보고
뱀을 없애고 그 다음날 간병인에게 전화하니 기적적으로 깨어났다고 들었답니다.



일반실로 옮길 때 조포감님과 이포정님이 오셔서 mp3로 주문을 계속 틀어달라고 간병인께 부탁하여 매일 틀어주니까 마음이 안정이 되고 머리가 시원하고 엄청 빨리 회복되어 퇴원하였습니다.

깨어났을 당시에 00병원 의사들이 다 모여서 오진인지에 대해 30-40분 책임을 따지면서 난리가 난 것을 보았습니다.
3월에 퇴원 후에 오진이라고 고소하라는 의견이 있어서 고소하려 했지만 안하고 6월 11일 도장에 가서 선려화 전수식에 참여하여 전수를 받고 입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입도하고 나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유. 너무 힘든 인생살이로 한도 많고 억울한 일이 많은데 조포감님께서 보잘 것 없는 저를 도와주셔서 자나 깨나 정말로 고마워유.

저는 매일 새벽에 일어나 목욕재계하고 청수 모시고 상제님, 태모님, 조상님들께 살려주셔서 감사하고 조상님들과 저도 해원하기 위해 천도식 올릴 수 있게 복록을 끌러주시고 천황봉대신전에 헌성할 수 있게 기도올리고 있어유”

감사합니다. 보은!!!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