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대순진리회를 거쳐 시천주주를 읽다가 만난 진리. 증산도 동두천중앙도장 임oo도생님

대순진리회를 거쳐 시천주주를 읽다가 만난 진리. 증산도 동두천중앙도장 임oo도생님

 

20년 전 누나와 함께 하던 사업이 망하고 실의에 빠져 방황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한번 무당에게나 가볼까 하던 중에 대순진리회 선감을 만났습니다.

내 몸에 나쁜 기운이 감돈다고 하면서 입도를 권유하여 150만원을 주고 입도한 후 3개월 동안 열심히 수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왠지 모르게 점점 불안한 마음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수행을 하면 할수록 죄만 짓는 것 같은 죄책감이 들어 대순진리회를 그만두고 나왔습니다.

그렇게 대순진리회를 그만두고 나온지 19년이 지난 어느 날 우연히 ‘경이로운 소문’이라는 TV 드라마를 보는데 옛날 생각이 나면서 다시 수행을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부터 매일 하늘 문이 열린다는 子시(새벽 1시)에 시천주를 읽었습니다.
두 달 정도를 새벽에 무릎을 꿇고 시천주를 읽었습니다.



그렇게 수행을 하는 중에 어느 날 문득 상생방송에 나오는 증산도 도장에 가서 수행을 해보자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히 가까운 곳에 증산도 동두천도장이 있어서 다음날 도장을 방문하고 일주일 후 입도를 하였습니다. 지금은 21일 정성수행을 하면서 상제님 진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를 도와주신 수호사님, 오수정 성도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 신앙하고 일해서 빨리 조상님 천도식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상제님, 조상님 큰 은혜에 꼭 보은하는 진실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

 

나의 뿌리를 찾고 싶으신가요? 몸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정한 생명을 회복하는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책자신청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