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시사뉴스 펄펄끓는 지구촌, 폭염지옥이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고 있다.

시사뉴스 펄펄끓는 지구촌, 폭염지옥이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고 있다.

 

미국과 유럽 등 북반구가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자 이제는 40도가 익숙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45도를 넘나들자 폭염으로 농작물이 죽고, 산불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데요. 

전 유럽이 불타고 있다. 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폭염지옥으로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스페인 총리 페드로 산체스는 "기후변화가 사람을 죽이고, 생태계와 생물 다양성을 죽이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스페인의 경우 최고 섭씨 45.7도에 달하는 이례적인 폭염이 계속되고 있어 약 열흘간의 폭염에 500명 이상이 숨졌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포르투갈의 경우에는 7월 중순 최고 기온이 47도까지 올라 역대 7월 중 가장 더웠다고 합니다.

프랑스의 경우에는 42.4도를 찍은 것에 대해 CNN이 프랑스 기상청 100년 역사상 처음이라고 밝혔는데요. 

 

영국은 원래 덥지 않은 나라로 363년만에 최고기온이라고 합니다. 여름은 덥더라도 30도를 넘어가는 적이 거의 없다고 현지인들이 증언하고 있습니다.

폭염과 함께 뜨거워진 공기탓에 산불도 잇따랐는데요. 가디언이 종합한 산불지도를 보면 지난 일주일간 유럽 전역에서 산불이 발생했고, 이재민 수만명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사무총장은 "전세계적인 기후위기에 직면"했다고 말하며, "우리는 공동대응이냐 또는 집단자살이냐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기후사태의 심각성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인데요. 

 

남극 보스토크 호수 얼음 기둥을 분석한 결과, 지난42만년 동안 4번의 빙하기와 간빙기가 반복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를 통해 빙하기가 10만년~ 13만년 사이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은 간빙기가 5만년이되어 가장 뜨거워질 시기인 것이죠.

 

"지금은 온도가 올라가는 간빙기“

한국해양연구원 부설 극지연구소 홍성민 빙하학 박사는 “지구 온난화는 이산화탄소 등 여러 요인이 있지만 밀란코비치 이론이 분석한 것처럼 지금이 지구 온도가 올라가는 시기인 간빙기로 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주일년

증산도는 우주에도 사계절이 있어서 약 13만년, 정확하게 129,600년을 한 주기로 해서 돌아간다는 우주일년의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세상에 일어나고 있는 역대급 폭염,산불,폭우,가뭄과 각종 기상이변 ,각종 현상들은 우주의 여름철 말에 일어나는 현상들이며 가을개벽의 징후,징조로써 드러나는 사건들인 것입니다.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