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진표율사와 김제 금산사 미륵불 이야기

진표율사와 김제 금산사 미륵불 이야기

 

 

 

김제 금산사에 가보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으로 생각되는데, 왜 금산사에 있는 미륵불은 시루위에 만들어진 걸까요?

오늘은 그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표율사는 부사의방장에서 미륵불을 친견하리라 고 다짐을 하고, 수도를 시작했는데요. 

 

바로 망신참법이라는 수도법으로 수도를 하였습니다. 망신참법이란, 온몸을 돌로 찧는 수행법을 말하는데요.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만.. 그 정도의 굳은 마음가짐으로 진표율사는 수행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수행을 하다보니 3일만에 팔과 손이 부려졌다고 합니다. 

 

이 수행일 21일이 끝난 그때에, 진표율사는 하늘의 도솔천에서 많은 백성들을 거느리고 오신 미륵님을 친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에 나타나신 미륵부처님께서 

잘하는구나, 대장부여! 이처럼 계를 구하다니 신명을 아끼지 않고 간절히 구해 참회하는구나.
내가 한손가락을 튕겨 수미산을 무너뜨릴 수 있으나 네 마음은 불퇴전이로다.

 

라고 크게 칭찬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그러시면서 밑없는 시루를 걸어두고 당신의 모습대로 불상을 세우라! 고 말씀해주셨다고 합니다. 

 

 

그러한 계시를 받고 진표율사가 세운 곳이 바로 김제 금산사의 미륵불입니다.

정말 놀라운 이야기이죠?

 

우주변화원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증산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