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진리를 만나는 여정 선려화 수행을 통해 입도까지&불교,대순신앙을 거쳐 참진리를 찾기까지

구도의 여정 시즌2 129회ㅣ증산도 진리를 만나는 여정 

 

 

선려화 수행을 통해 입도까지

 

저는 입대 후 육군 중위로 전역하기까지 35년간 생활했습니다. 군 생활 도중 대한불교 조계종 포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부대 법당에서 설법도 했습니다. 제대 후에는 국궁에 입문했다가 놀라운 결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전국대회 수차례 입상에 1등까지 거머쥐었기 때문이죠. 국궁을 통해 집중 의식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상제님 진리는 10여 년 전 전북 정읍에서 김 도생님을 통해 알게 됐습니다. 입도하기 오랜 세월 동안 진리 소식을 전해준 김도생님! 평소 수행에 관심이 많던 저는 SNS 상생 방송을 통해 하나씩 배웠는데요, 김 도생님과의 소통이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2023년 1월 제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일이 있었습니다. 증산도 강화도장에서 선려화를 받았기 때문이지요. 이후 대한동방 신선 학교에 가입해 후천 신선 도통 수행 공부를 시작했는데요, 계속하다 보니 정신이 안정되면서 마음도 편안해지는 것을 느끼게 됐습니다. 입도 결심은 당연했고, 지금부터 열심히 수행하고 공부해서 많은 사람에게 상제님 진리를 알리고 싶습니다. 제가 입도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상제님 태모님 태상 종도사님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이 영광된 자리까지 인도해 주신 김 도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불교,대순신앙을 거쳐 참진리를 찾기까지


제 고향은 강원도 평창군 오대산 월정사와 상원사라는 사찰이 있는 곳이어서 자연스럽게 불교 신앙을 하게 됐습니다. 유년 시절부터 부모님을 따라 사찰에 다녔기 때문이죠. 성인이 되면서 직장 생활로 고향을 떠나 대구에서 혼자 지내기 했는데요, 대순진리의 신앙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결국 그만두긴 했지만, 그곳에서 3년간 포덕 을 하기도 했죠. 직장 문제로 강원도 강릉시에 있는 어머니 집으로 오면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바빴기 때문이었는데요. 그 일을 계기로 불교 신앙도 대순 신앙도 접어버린 것이죠. 그러다가 몇 년 전 김도생님을 만나면서 참 진리를 알게 됐는데요, 처음에는 도담을 나누고 입도 권유도 받았지만 선뜻 결심이 서지 않더군요..


그래서 도장에도 나가지 않고 집에서 청수만 모셨는데요, 상생방송 여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조금씩 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국제뉴스를 통해 접한 우크라이나 전쟁과 대지진 소식. 그동안 말로만 듣던 가을 개벽 상황이 현실로 다가오는 것 같다 싶었는데요. 제 생각을 알았는지 도생님이 다시 도장 방문을 권하길래 흔쾌히 승낙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찾아간 증산도 강릉옥천도장 수호사님과 도담을 나눈 다음 하며 신비한 체험을 했는데요. 저도 모르게 눈물이 양볼을 타고 흐르면서 막혔던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후 마음이 많이 가벼워지고 속이 후련해졌는데요. 그 때 입도 해야겠다 싶었습니다. 태어난 지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야 상제님 태모님 태상 종도사님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품으로 들어오게 되어 감사한 마음을 이루 말할 수 없는데요. 이제는 도생의 본분을 잊지 않고 잘 지켜 나가는 진실한 구도자가 될 것입니다.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