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도道의 종주국│천부경과 고인돌에 담긴 천지가 걸어가는 길의 비밀

 

 

 

 

현상적으로 다가오는 수많은 사건들, 위기의 파도 이면에 숨어있는 파도의 실체, 파도를 일으키는 바람이 무엇일까요?

그것을 알기 위해서는 이 우주가 흘러가는 길을 알아야 합니다. 인생은 길찾기 입니다. 길을 찾아가는 인생. 성공의 길!

지금, 성공의 길은 생존의 길입니다. 생존이 성공입니다. 

 

 

사람이 가는 길을 인도, 차가 가는 길을 차도라고 합니다. 천지 대자연이 살아가는 길을 한 글자로 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道에는 음양 짝이 되는 존재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도와 제의 관계입니다. 道를 깨달을 때, 바로 또다른 진리의 핵심인 帝를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도道의 결론이 제帝입니다. 바늘과 실과 같은 존재입니다. 

 

 

1만년 국통맥, 환국·배달·조선, 북부여로 이어지는 뿌리역사! 7150년 역사를 완전히 새카맣게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면서 그 문화의 중심에 있던 상제帝를 잃어버렸고 핵심인 帝가 다스리는 우주의 길, 道를 잃어버렸습니다. 하지만 한민족은 환국시대부터 의 종주국이었습니다.

도의 첫번째 깨달음의 문서가 바로 천부경입니다.

 

 

천부경 81자, 천지의 이치를 드러낸 경전입니다. 천지의 이치가 그대로 부합된 경전인데 여기에 깨달음의 한구절이 있습니다. 두번째 줄 천일일 지일이 인일삼 입니다. 벌써 1만 년전에 하늘이 무엇이고 땅이 무엇이며 우주 천지 자연의 존재이유가 무엇이고 그 목적지가 무엇이며 만물의 영장인 인간이 어떤 존재인지 정의해 놓았습니다.  

하늘은 1, 땅은 2, 인간은 3
(하늘은 아버지, 땅은 어머니, 인간은 천지부모의 자녀)

천부경을 달통한 환국 다음의 배달국 시대의 태호복희씨가 태극기 8괘를 그리게 되는데요. 

 

 

아버지의 생명은 정, 어머니의 생명은 난이라고 하는데 하늘 아버지의 생명은 양, 땅 어머니의 생명은 음이라고 하는데 수학으로 정의하면 하늘은 1, 땅은 2라고 명쾌하게 정의합니다. 

 

강화도 고인돌

 

이 놀라운 도의 깨달음은 한민족의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강화도 고인돌인데요. 상판은 하나, 기둥 둘을 세워 지도자를 묻었습니다. 상판에 있는 돌 하나가 무려 53톤 입니다. 53톤의 돌을 올리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동원되었을까요? 그만큼 천지에 대한 도道의 깨달음이 있는 지도자를 존경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삶의 척도였기 때문입니다. 

 

지금 코로나 시대 문제는 천지 부모에 대한 깨달음을 잃어버린 것에 있습니다. 

 

 

 

 

 

 

인간의 신체 중 얼굴에 입이 하나요, 콧구멍이 두개 입니다. 음양의 기운이 만나서 코로는 하늘의 기운을 마시고 입으로는 땅의 유형의 곡식을 먹고 자랍니다. 천지를 떠나서 인간은 살 수가 없습니다. 인간은 누구나 천지를 알고 도의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인간은 하늘과 땅에서 몸과 마음을 받고 태어나 살다가 언젠가 다시 하늘과 땅으로 돌아가는 존재입니다. 살아있는 매 순간순간도 천지의 품을 떠나서는 살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인간은 천지에 대해 갈구하며 살아가는 것이 인간의 본질입니다. 우리 조상님들은 道에 대해 워낙 강조를 하셔서 우리나라 어디로 이사를 간다고 해도 다 道입니다.
인간은 어디서 살든지 도하지道下止하라! 도를 떠나지 말라는 뜻에서 다 道라고 되어 있다는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대개 우리는 아침이나 새해에 서로에게 덕담을 합니다."좋은 아침입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그럼 갓 태어난 아기에게는 어떤 말을 해줄까요?

 

도리도리 道理 → 도가 흘러가는 이치를 알아서

까꿍 覺弓 →

까꿍, 원래는 각궁 입니다.

'궁'을 깨달아라 

이것이 바로 도와 제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다가오는 우주의 가을에 성공할 수 있는 법방이 있습니다.

상제님 말씀에 모든 병은 道를 잃어버린데서 왔다.

 

 

 

 

소병 → 코로나 등 박테리아, 바이러스, 세균으로부터 오는 병

대병 → 인류가 지금껏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병 

대병은 인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1+2 = 3 너무도 명확합니다. 인간은 천지를 그대로 담고 태어난 존재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죽음은 대우주 하나가 된 것과 같습니다. 역사를 살아오면서 어떤 한 인간이 억울한 죽음을 당한다, 그것은 뭐냐? 우주 하나가 파괴된 거예요. 그 수억조의 인간의 파괴 속에서 수 많은 원한의 불길이 이 우주 속에 꽉 차서 언젠가는 대병으로 폭발한다는 소식, 이 대병의 실체를 아셔야 합니다.

 

 

다가오는 소병, 대병을 극복하는 비법을 알고자 하고 진리를 갈구하시나요?

무서운 전염병을 극복하는 비법이, 증산도 태을주 속에 숨겨져 있어요.^^

010-9659-9576 운영진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언제든 STB 상생방송에서 도와드립니다.

잘 편집된 태을주 mp3가 필요하신 분들도 연락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