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태을주수행 강연11] 태을주 주문 훔치훔치 뜻

 

태을주에서 '훔吽'자를 읽을 때는 사실 좀 더 경건하고 성스럽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읽어야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읽어야 되는가? 그것이 '치哆'입니다. 

 



에는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대우주의 법력, 우주의 법신과 나는 하나다! 나는 그와 영원히 하나다!' 라는 강한 의지, 열망, 대정불변大定不變을 뜻합니다. '한번 정한 강한 나의 진리 의지는 영원히 꺾일 수가 없다', 이것이 입니다. 

 



다시 말해 는 한번 크게 정한 마음, 내 의지, 나의 열망, 영원히 변치 않는 도道입니다. 우주의 영원한 생명력, 법신을 내가 끌어다 쓰는 것이 치입니다. 

 



'훔치훔치'를 많이 읽으면 자기 스스로 알 수 있게 됩니다. 깊은 밤에 주문을 읽다보면 '아, 훔에서 이런 기운이 나오는구나. 오늘은 치에서 새롭게 각성된 의식이 이런 메시지로 열리는구나' 하고 자각하는 것입니다. 

 



'훔치훔치'. 여기에는 수천 년 동안 구도자들이 겪은 좌절과 환희, 그 한숨소리와 강력한 의지, 수억만 번의 기도와 같은 깊은 사연들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훔치훔치를 읽으면 그들의 정서를 다 느낄 수 있습니다. 과거 수천 년 이전부터 도통했든지, 좌절했든지, 지옥에 떨어졌든지 모든 사람들의 간절한 기도를 지금 내가 다시 깨우는 것입니다. 

 



'훔치훔치'. 이 신성한 천상의 소리에 태을주의 신성, 우주의 생명, 모든 진리의 주제가 함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훔치훔치'를 제대로 읽을 때 천지조화 법력이 발동합니다. 

 

 

태을주 주문 뜻을 제대로 알고 수행 공부를 배우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위 이미지를 눌러 무료 책자도 신청해주세요^^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