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태을주를 읽으면 운전할 때 피곤하지가 않아요ㅣ증산도 태전도안도장 남OO 도생ㅣSTB상생방송

태을주를 읽으면 운전할 때 피곤하지가 않아요ㅣ증산도 태전도안도장 남OO 도생ㅣSTB상생방송

 

오늘은 증산도 태전도안도장의 남OO도생님의 태을주 수행하면서 체험한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도생님은 지난 2월 1일부터 아들과 함께 집에서 매일 한시간 동안 태을주 수행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zoom으로 수호사님이 강의를 해주시는데 수호사님이 태을주 수행을 해보니 어떠냐고 물으셨다고 하네요. 남도생님은 "정말 마음이 편안합니다."하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태을주를 수행하면서 몸도 건강해지고 마음도 편안해져서 더 열심히 수행을 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아들이 운전해서 장거리 운전을 해서 갈때도 뒤에서 종도사님의 도공음악에 맞춰서 태을주를 읽는다고 합니다. 

원래 장거리 운전을 하면 굉장히 피곤하잖아요. 그런데 태을주 주문을 읽으면서 가니 하나도 피곤하지 않음을 느꼈다고 합니다^^ 아들이 졸리지 않도록 계속 태을주를 읽어주었다고 하네요. 이토록 태을주는 30분만 집중해서 읽어도 피로가 풀리는 놀라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신령스러운 주문입니다. 

상제님께서는 태을주에 대해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태을주(太乙呪)는 수기 저장 주문이니 병이 범치 못하느니라.
  •  내가 이 세상 모든 약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느니라. 약은 곧 태을주니라.
  • (증산도 道典 4:147)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