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태을주를 읽자 죽었던 눈의 망막세포가 되살아나다ㅣ증산도 태전도안도장 남OO 도생ㅣSTB상생방송

태을주를 읽자 죽었던 눈의 망막세포가 되살아나다ㅣ증산도 태전도안도장 남OO 도생ㅣSTB상생방송

 

 

오늘은 눈의 망막세포가 500개 정도밖에 남지 않아 실명위기에 있던 한 도생님이 태을주 수행을 통해 시력을 되찾은 사례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 도생님은 눈이 좋지 않아 안과를 찾았고 의사가 망막세포가 500개 정도라 눈을 살릴 수 없으며 한쪽눈은 실명될 수 밖에 없다는 진단을 내렸다고 합니다.

상심한 남 도생님은 아들에게 하소연을 했고 아들은 태을주 수행을 같이 해보자고 권유했다고 합니다. 태을주가 뭔지도 모르는 남도생님이었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태을주를 수행한지 25일째, 남도생님은 아들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아들아! 한 3~4일 전부터 눈에 물이 꽉 찬다."

"어리어리하고 안개 낀 듯이 뿌옇게 보이면서 형체와 색깔이 조금씩 구분이 된다."

21일 정성수행이라는 것이 이런 신묘한 조화가 있는 것이지요. 태을주는 수기 저장 주문이기 때문에 말라버린 망막세포에 태을주의 율려가 공급되면서 눈이 회생이 된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태을주 수행이 53일째 되는 날 병원에 다녀온 남도생님, 의사가 쉽게 생기지 않는다는 망막세포도 1,100개가 넘어서 수술을 해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고, 수정체도 넣을 수 있겠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망막 세포수가 500개 정도로 줄어서 그 눈은 실명될 수 밖에 없다고 선언 했던 눈이 태을주 수행으로 회복된 놀라운 사례였습니다.

 

인생의 성공의 길, 조상님과 내가 성공하고 우주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