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인이 태을주 수행 후 직접겪은 콜레라 선몽

증산도인이 태을주 수행 후 직접겪은 콜레라 선몽

 

2021. 06 24 북두협객이 직접 경험한 콜레라 상황 꿈입니다. (불펌금지)


어느날과 다름없이 태을주 수행을 하고 잠이 든 날이었습니다.

꿈 속에서 사람들이 도장에 많이 모여 있었고 수호사님이 비상시국이며, 행동방안 등을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도를 전해준 사람들에게 전화가 오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한말이 정말 사실이었단 말인가?!" 하며 크게 충격을 받고 도문을 100프로 인정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보내준 책을 읽으라고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기존 증산도를 들어 알던 사람들의 분위기가 완전 반전됨을 느꼈습니다.
도문에 대해 들었던 사람들은 모두 인정을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눈앞의 현실이 너무 충격적이라, 바로 진리로 인정하고 수긍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사람들의 판단이 엄청 빠르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사회적 분위기가 완전 반전되어서 사람들이 일상생활 하기가 힘들고 두려움이 머릿속을 지배하고 있었습니다. 사회 구조가 완전 붕괴되진 않았지만, 뉴스에서 종일 엄청나게 높아진 감염 그래프 상승 곡선을 보여주며 위기 상황임을 계속 강조하였습니다. 자연 재해의 한 중간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우리가 겪은 코로나 상황과는 위기의식과 사회분위기가 완전 다름을 꿈임에도 느꼈습니다. 깨고나서 생각해보니, 코로나로 큰 위기를 겪었던 중국,인도 수준 정도가 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회 분위기가 이 주제에 매몰되어 있고 암울했습니다.

분위기로 봐서는 병원은 벌써 만원상태이며, 사람들은 병에 더 걸리지 않기 위해 극히 조심하고 최선을 다하는 중으로 보였습니다. 그 와중에 증산도 도장은 만원사태 였습니다.


지금 우리의 상황, 사회적 분위기, 도문을 보는 시선, 신도들의 진리에 대한 확신도등이 완전히 달라져 얼떨떨한 느낌이었고, 경제적 가치보다도 생존이 사회적 분위기가 되었으며 이로 인해 콜레라의 충격을 가히 짐작해볼 수 있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