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증산도 대명도장 천도치성 수행을 하다가 경험한 김OO도생 의원도수체험

증산도 대명도장 천도치성 수행을 하다가 경험한 김OO도생 의원도수체험

 

6월26일 천도치성시 김OO도생 의원도수체험

 

저는 꽃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증산도 대명도장의 김OO 도생입니다.


그날 매장을 운영하는 날이라 바쁘기도했고 정신도 없었는데 희한하게 딱 5시반까지 픽업고객이있고 그이후는 예약이 없더라구요. 지난주 토요일은 밤까지 바빴거든요.


신기하게 조상님들이 가라고 등을 떠미시는것처럼 도장갈 시간이되면 주문전화가 뚝 끊깁니다.

이번에 제가 이제 도장갈때 늦지 않게 가야겠다고 마음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신기하게 고객도 10분이나 일찍왔구요.


그래서 도장에 다행히 조금 일찍 가서 제가 정말 경건하게 온마음과 우주의 기운을 모아서 절을 했고 헌관집사를 하면서도 정말 정성을 다해서 했습니다.


제가 도모님 어진 헌관집사를 했는데 도모님 어진을 그렇게 자세히 가까이 찬찬히 살펴본건 처음이었고 너무 고운옷을 입고 있다고 너무 멋있다고 생각하며 후천에서도 우리 한복이 의복의 주체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나도 입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나태했던 저를 반성하며 도모님께 죄송하다고 말씀드렸고 열심히 해보겠다고 지켜봐 달라고 속으로 약속드렸어요.


그리고 마음이 너무 신이 나고 시천주도공이 이렇게 신이 났던건가 할정도로 정말 신나게 도공을했고 상단전, 중단전, 하단전, 회음,백회에 열십자를 그리고 제가 앉은자리에서 원을 그리고 완전 도공에 빠져들었어요.

너무 상쾌한 기분이 들었고 온몸이 뜨거워지는것을 경험했습니다 그다음 태을주도공하면서 도공을 더하고싶다,아쉽다, 이렇게 생각할정도로 빠져들다 수행을 마쳤습니다.

천도치성후 음식을싸고 정리하고 더 일을 하려는데  계속 뜨거웠던 제몸에서 갑자기 복통이 일어나서 급하게 화장실을 가봤는데 커다란 핏덩어리가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심하게 하혈했던적이있어서 다탐,안아파를 먹고 나았어서 그뒤로 큰 이상이 없었는데 덩어리가 뚝뚝 나오면서 몸에 나쁜것들이 다 빠져나가는 경험을 했습니다.

이후 복통이 계속되서 차에 내려와서 너무 아프고 식은땀이 뻘뻘나고 아파 죽을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아픈적이 잘 없었어서 진짜 겨우 차까지 걸어갔습니다. 

그때 '괜찮다 모든건 상제님께서 도와주시는 것이다.'라 생각하며 시천주도공을 하며 차에서 누워서 30분이상 쉬었는데 언제 아팠나할정도로 깜쪽 같이 안아파졌습니다 복통이 진짜 하나도 없고 편히 운전해서 집에잘 갔습니다.


지난주도 창원,대전 출장이 있어서 너무 피곤했고 이번주는 일요일 창원, 월,화는 경기도,춘천 까지 가야되는 일정이 있어서 컨디션이 너무 걱정이 되었는데 토요일 이후로 너무 컨디션이 좋습니다. 어제도 밤을 새고 3시간밖에 못잤는데 너무 개운해서 춘천에서 폭우를 뚫고  4시간 반이나 운전해서 왔는데도 하나도 안피곤하고 쌩쌩합니다.

오늘 운전하는동안 정말 새벽수행을 열심히 해서 의원도수를 제대로 열어야겠다생각했고 내몸부터 고치라고 도와주시는거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천지일월사체 하나님과 조상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보은!!!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길,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북두협객 010-9659-9576 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