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B 상생방송★┼─ :: 모든 조화는 자신의 뜻에 달려 있다, 김oo도생 태을주수행체험(51) / 증산도진천성석도장 / 도기 134년 11월

모든 조화는 자신의 뜻에 달려 있다.태을주수행체험

 

 

김oo, 51) / 증산도 진천성석도장 / 도기 134년 11월

 


태을주 수행을 하는데 번뇌 망상이 자꾸 어지럽게 했습니다. 종도사님 도훈 말씀인 ‘정신혼백의’의 뜻을 되새기며 수행하니 다시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수행 중 제가 저수지 뚝방에 어떤 여자와 함께 서 있고 물도 가득 차 보였습니다. 흰 약과가 보였으며 어느 바닷가에 고래같이 큰 물고기가 몰려 있는데 깃대가 꽂혀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왼쪽 발바닥으로 기운이 강하게 들어와 발이 아프게 느껴졌으며 수행이 끝나고서도 한참 발이 아팠습니다.



도장 이전 문제로 머리가 복잡해 수행 집중이 안 되다가 아침 7시가 조금 넘었을 무렵부터 수행이 잘되었습니다. 머리를 하늘로 향해 보니 하늘을 덮을 정도로 키 큰 벚나무 몇 그루에서 아름답게 떨어지는 꽃잎을 보았습니다. 새벽 수행을 하니 천지일월 부모님께서 축복을 해 주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행은 진리 의식과 종통 의식이 강하게 들 때 잘 되는 것을 느낍니다. 수행 중 제가 꽃병에 물을 받고 있을 때 어떤 도생이 꽃다발을 들고 주방으로 들어오려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순간 ‘다른 꽃을 꽂을 건데’라고 생각했는데 그 도생님이 꽃다발을 주방 문지방에 떨어뜨리고 가 버렸습니다. 잠시 후 2구역 포감님이 보였는데 투명한 비닐 포장을 한 회색 수건을 주는 것을 받았습니다. 시천주주와 태을주 주문을 힘차게 읽으니 밝은 빛이 온몸으로 송송송 들어오는 것을 보았고 밥상에 반찬이 가득 차려져 있는 것도 보았습니다.

감나무에 붉은색의 언청계용신님이 앉아 계셨고 붉은 홍시 2개가 보여 그 홍시를 땄습니다. 수행 중 숲속에서 수행하는 모습과 많은 성령의 빛이 모여드는 모습, 그리고 저의 몸이 하늘 높이 올라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수행하면서 생각한 대로 외국도 가고 지구도 보고 바닷속도 가 보고 했는데, 저의 뜻대로 공간 이동이 가능한 것을 보고 모든 것은 제 자신의 뜻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태을주 수행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생존의 비밀, 한민족과 증산도, 천지성공 책을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생존의 비밀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대표운영자에게 문의주시면 해당 전문운영자가 연락드립니다.

북두협객 010-9659-9576으로 문자 주십시오. 증산도 태을주수행법, 증산도 진리 공부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보세요^^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링크★ http://db.blueweb.co.kr/formmail/formmail.html?dataname=sunet3330

Posted by 북두협객
,